OK캐쉬백, 신규 포인트 적립 서비스 시작!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국내 최대 포인트 마일리지 서비스, SK플래닛의 OK캐쉬백에서 ‘돈버는 키보드’를 런칭했다. 돈버는 키보드는 매일 사용하는 모바일 키보드를 통해 OK캐쉬백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는 앱테크 서비스다.

돈버는 키보드는 메시지 발송, SNS, 쇼핑 등 모바일을 이용할 때 키보드를 사용하면 포인트가 자동으로 쌓이는 구조로 스마트폰으로 일을 하거나 놀 때에도 돈버는 키보드를 사용하면 ‘숨 쉬듯’ 포인트가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OK캐쉬백 앱과 돈버는 키보드를 통해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키보드에서 바로 쇼핑 검색 및 타임딜, 라이브 방송 등의 정보도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OK캐쉬백은 돈버는 키보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돈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OK캐쉬백에서 ‘돈버는 키보드’를 선택한 뒤, 간단한 타자치기 게임에 참여하면 매일 100% 당첨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 1회씩 포인트 또는 1천만 포인트 당첨 기회의 오!또를 받을 수 있으며, 게임을 많이 참여하면 최대 100만 포인트 추첨의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자신의 타자수 기록은 카카오톡으로 저장할 수 있으며, 본인 최고 기록 및 이벤트 참여자의 최고 기록도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5월 17일(월)부터 6월 30일(수)까지이다.

SK플래닛 DXP사업개발그룹 권현정 그룹장은 “OK캐쉬백의 ‘돈버는 키보드’ 는 휴대폰 사용이 많은 현대인에게 스마트폰을 활용한 대화와 쇼핑, 검색 시 자연스럽게 OK캐쉬백 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편리한 앱테크 수단이 될 것이다.”며, “돈타자 이벤트에서는 최신 유행어와 코킷 리스트(코로나 끝나면 하고 싶은 것), 응원 메시지 등 다양한 제시어를 입력하는 재미도 제공하는데 친구와 타자수를 공유하며 포인트도 받고 즐겁게 이벤트에 참여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돈버는 키보드’는 OK캐쉬백 앱에서 간단한 설정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OK캐쉬백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OK캐쉬백은 5만 여개 가맹점을 가진 국내 최대의 포인트 마일리지 서비스로, 11번가와 YES24, 배달의 민족, 홈플러스, SK주유소,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