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아임파트너스지, ’주식회사 하이데이원‘으로 사명 변경하고 신사업 확장 본격화
스타트업 전문 교육/컨설팅 기업인 ㈜아임파트너스지가(ImPartnersG)가 ‘㈜하이데이원(HIDAYONE)’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신사업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하이데이원은 전략컨설턴트 그룹이 세운 기업으로 아이디어 사업화, 사업타당성 검증, 시장조사, 마케팅 전략 수립/실행, 커머스/유통 등 창업 준비부터 성장까지 ‘스타트업’과 함께하는 기업이다.

‘하이데이원’은 ‘첫 날의 설렘과 새로운 도전’에 대한 기대를 담은 의미로 임직원들의 ‘꿈’, ‘동료애’, ‘열정’을 담은 의미가 내포되어 있다.

하이데이원은 전략 신사업 브랜드인 ⯅이러케요(아이디어 상품 모바일 커머스) ⯅엘블랑시떼(프리미엄 뷰티 제품) ⯅라이커스(뷰티 모바일 커머스)에 공격적인 투자와 SNS 마케팅 강화를 통해 신성장 동력을 확보했다.

특히, 프리미엄 뷰티제품으로 출시한 ‘엘블랑시떼 피토테라피 콜라겐 마스크팩’과 ‘라이커스 바이탈포어 워시오프팩’은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서울산업진흥원(SBA)에서 진행한 ‘2021 서울어워드’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또한, 기존 사명인 ‘아임파트너스지’는 스타트업 교육/컨설팅 기업 브랜드로 사용되어 지속적으로 브랜드 파워를 강화한다.

하이데이원 구일호 대표는 “스타트업을 준비하는 창업자들에게 객관적인 데이터와 경험을 바탕으로 한 인사이트를 제공하여 성공적인 사업화 기반을 마련하고, 소비자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유니크한 제품 개발과 모바일 커머스 제공으로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