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프렌차이즈 어메이징피플스㈜ ‘배떡’이 자사 대표 메뉴 로제 떡볶이의 열풍을 이어갈 신메뉴 ‘로제라면’을 선보인다. 이 신메뉴는 배떡의 여섯 가지 특급 소스 배합 기술로 매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담은 게 특징이다.
배떡, 로제 떡볶이 열풍 이어 ‘로제라면’ 신메뉴 선뵈
이번 신제품 로제 라면에 대해 배떡 브랜드 메뉴 개발팀 담당자는 “배떡 로제 떡볶이는 고소하고 부드럽지만 그 안에서 칼칼함과 매력적인 맛을 느낄 수 있는 반면 로제떡볶이와 동일한 소스에 라면사리만 추가된 것이 아닌, 또 다른 감칠맛으로 국내 대표 간식 라면을 로제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라고 전했다.

배떡은 로제 열풍의 주역으로써 빠르게 성장하는 온라인 배달 음식 시장에서 분식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맵기 단계 조절, 떡 종류 선택, 부재료 추가 등 메뉴의 세분화로 선택의 폭을 넓히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배떡은 현재 전국을 비롯한 일부 지역에 가맹 문의가 쇄도해 일정 기간 가맹 접수를 마감한 상태다.

또한, 최근 배떡 측은 광고모델로 개그우먼 김민경과 계약을 진행해 활발한 홍보를 펼칠 예정이라고 밝히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개그우먼 김민경은 지난해 예능 프로그램에서 배떡 로제 떡볶이 먹방으로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배떡 관계자는 “꾸준히 애용해 주시는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통해 다양한 메뉴를 연구하고 개발하며, 초심을 잃지 않는 브랜드가 되고 싶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