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제2회 정기기사 시험이 금일 시행된다. 직업상담사 시험 일정도 15일 오후 1시 30분부터 4시까지 진행된다. 직업상담사 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은 신분증, 수험표, 컴퓨터용사인펜, 계산기 등 시험 준비물을 챙겨 오후 1시까지 입실을 완료해야 한다.

직업상담사 자격증 행정직, 직업상담직 공무원 채용 시 가산점 획득에 용이하고, 구인공고가 많아 취업이 잘되는 자격증으로 꼽힌다. 이에 최근 5년간 직업상담사 필기 시험 응시자는 꾸준이 20만명 내외를 유지하고 있기도 하다.

직업상담사 시험 시간 종료 직후 수험생에게 가장 필요한 정보는 가답안, 합격 여부 등이다. 빠르게 시험 결과를 확인하고 다음 행보를 준비해야하기 때문이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직업상담사 시험 종료와 동시에 ‘가장 빠른 가답안 서비스’를 오픈하고 가답안 공개 및 자동 채점 서비스를 제공한다.

업계 유일 주관사 대비 가장 빠른 가답안 발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듀윌 직업상담사는 이번 직업상담사 시험에서도 시험 시간 종료와 동시에 가답안을 발표할 예정이다. 수험생이 자신의 답안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채점이 진행되는 자동 채점 서비스로 합격 여부를 빠르게 확인해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시험 종료 후 일주일 이내에 직업상담사 필기 시험 기출해설특강도 업로드한다. 빠르고 정확한 문제풀이 방법을 공개하며, 반드시 맞췄어야 할 문제부터 고득점을 위한 어려운 문제까지 모두 정복할 수 있도록 꼼꼼한 해설을 제공한다.

직업상담사 시험 당일, 에듀윌 직업상담사 가장 빠른 가답안 서비스를 이용하고 시험 후기 댓글을 남기는 수험생에겐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미리 가답안 서비스 사전 예약을 신청했던 수험생에겐 ‘가장 빠른 가답안 알림 서비스’가 제공되며, 사전 예약을 완료하고 시험 당일 채점 서비스를 활용한 수험생에겐 추첨을 통해 햄버거 세트도 증정한다.

에듀윌 직업상담사 가장 빠른 가답안 서비스는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