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더마팩토리(DermaFactory)가 15일(토)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금번 신제품 3종은 ‘EDLP 어성초 65% 선크림’, ‘자작나무 96% 수분 픽서’, ‘티트리 59% 클렌저’로,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선보여졌다. 업체 측은 마스크의 일상화와 함께 무더워지는 날씨로 피부 고민이 늘어난 만큼 자외선, 트러블, 메이크업 등을 해결해주는데 중점을 두고 라인업을 구성했다고 전한다.

3종 가운데 ‘티트리 59% 클렌저’의 경우 식약처로부터 인증 받은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클렌저로 티트리잎수 59%와 바하 0.5%를 담아 울긋불긋한 피부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 여기에 보습 성분 판테놀 1%까지 더하여 장기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본래부터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그 외에도 무더운 여름철 강력한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수분 진정 효능의 ‘어성초 65% 선크림’과 자작나무 수액을 96% 담아 피부에 수분 공급과 동시에 땀과 피지를 잡아 메이크업을 오랜시간 유지시켜주는 ‘자작나무 96% 수분 픽서’를 함께 출시하여 올 여름을 확실하게 책임져준다.

더마팩토리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3종 역시 더마팩토리의 철학 및 원칙을 반영하여 불필요한 요소는 모두 배제하고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이려 노력한 만큼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기쁘다”며, “향후에도 복합적 피부 고민도 효과적으로 케어 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개발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더마팩토리에서 공개한 정책은 ‘매월 초 출시 예정인 제품 선공개, 매달 15일 신제품 출시, 출시일부터 열흘간 신제품 균일가 행사 진행, 매월 1일~5일까지 브랜드 세일 진행’이 있으며, 제품은 더마팩토리 공식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