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진생당이 NPP 발효홍삼 컴파운드케이를 어버이날 선물세트로 기획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진생당 NPP 발효홍삼 컴파운드케이는 홍삼의 유효성분인 컴파운드케이(Compound K)를 직접 섭취할 수 있는 액상형 홍삼 제품이다. 홍삼은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건강식품으로 매년 명절이나 어버이날 등 대표적인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인기가 뜨겁다.

홍삼의 효능을 누리려면 흡수율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홍삼의 주요 약리 성분인 사포닌은 장내 미생물에 의해 컴파운드케이로 최종 분해가 되어야 우리 몸에 흡수된다. 하지만 한국인 25%는 이러한 과정을 거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나 최근 컴파운드케이를 직접 섭취하는 것이 주목 받고 있다.컴파운드케이를 함유한 홍삼 제품은 장내 미생물 여부와 상관없이 사포닌을 누구나 흡수할 수 있어홍삼의 효능 또한 온전히 누릴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특히 진생당에서 선보이는 진생당 NPP 발효홍삼 컴파운드케이는 제품 내 해당 성분을 5mg, 25mg 고함량으로 함유하였고, 정제수 및 다른 부원료 등은 배제하고 발효홍삼농축액 100% 담고 있어 더욱 진한 홍삼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특허 받은 유해물질 저감 기술을 통해 잔류농약 245종 및 프탈레이트 6종 등 유해물질을 저감한 NPP(Non-pesticide residue, Non-phthalate)제품으로 안전성을 높여 부모님 어버이날 선물, 효도 선물로 주목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홍삼스틱 액상형태로 제조되어 휴대에도 편리하며 불필요한 가공과정을 생략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 하였고, 붕해 과정도 필요없어 체내 흡수에 용이하다. 섭취법은 1일 1회 1포를 챙기면 된다.

한편,진생당은 어버이날을 맞아 오는 5월 6일 오후 2시까지 진생당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생화 카네이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생당 제품 15만원 이상 구매 시 생화 카네이션을 배송지로 발송하며, 생화 특성 상 5월 6일에 일괄 배송할 예정이다.

진생당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이 다가오며 어버이날 선물로 건강식품을 선택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홍삼에 대한 인기가 나날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이어 “진생당NPP 발효홍삼 컴파운드케이는 안전성을 높이고 해당 성분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부모님 건강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아울러 어버이날 이벤트를 통해 용돈박스, 꽃다발, 꽃바구니 등 외에도 해당 제품과 함께 생화 카네이션 이벤트를 통해 행복하고 건강한 가정의 달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