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드림코리아, 안전하고 편안한 안심 생리대 '산들산들'
㈜업드림코리아의 산들산들이 2021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2020년에 이어 생리대 부문 대상을 2회 연속 수상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산들산들은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 여성들에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생리대를 제공하고자 뜻이 맞는 이들이 힘을 모아 세운 사회적 기업이다. 산들산들의 생리대는 223명의 크라우드펀딩 투자자와 28명의 프로젝트원이 모여 탄생했다. 높은 흡수력, 이중 홀딩구조, 초슬림핏 등 우수한 품질의 생리대를 제작하기 위해 까다로운 공정을 거쳐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비동물성 테스트 기관인 독일 더마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을 받았다. 발암류 물질 및 유해물질 안전 테스트를 통해 안전성도 인정받았다.

산들산들은 여성들이 부담 없이 생리대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에 생리대를 제공하고 있다. 또 기업의 사회적 의무를 다하기 위해 1+1 평생 기부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생리대 한 팩 구매 시 같은 제품을 동일한 수량으로 저소득층 여성에게 전달한다. 최근까지 생리대 227만 장을 누적 기부했다.

캄보디아 청소년들에게 생리대 5400여 장을 기부하는 등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여성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