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비대면 라이프 혜택 1장에 담아
삼성카드의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리저브’는 디지털 라이프에 익숙한 밀레니얼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용적인 언택트 혜택을 제공하는 엔트리 프리미엄 상품으로 ‘센츄리온 디자인’의 메탈 플레이트를 기본 적용했다.

미국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카드의 ‘센츄리온 디자인’은 단어 의미 그대로 로마군 백인대장의 얼굴이 새겨진 것이 특징이며 미국에서 각종 출판물에 신용카드 관련 삽화로 쓰일 만큼 신용카드의 상징으로 통용된다. 국내에서 개인카드는 삼성카드를 통해 발급받을 수 있다.

먼저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리저브’는 전월 이용금액과 관계없이 기본 1%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한도 없이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 쇼핑·해외 이용금액에 대해서는 총 5%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기본 1%+추가 4%, 추가적립한도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2만 포인트).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리저브’는 언택트, 푸드, 커피 등 고객들의 실용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배달의민족, 쉐이크쉑, 써브웨이 등 푸드, 스타벅스, 블루보틀 등 커피, 넷플릭스, 웨이브, CGV 등 무비 업종 이용 시 30%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전월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제공한다.

한편 호텔 및 패밀리 레스토랑 6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할인(월 1회, 연 3회), Digital Priority Pass(연 5회), 국내 공항라운지 무료(일 1회, 연 5회), 호텔 및 공항 발렛파킹 무료(월 5회), 공항 리무진 버스 및 공항철도 편도 티켓 무료(일 1회, 연 12회) 등의 국제 브랜드사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리저브’는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앱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연회비는 15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