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내집 최집사 유튜브 채널로, 신축빌라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알짜 매물 소개

서울 경기 북부와 경기 동남부권의 신축 분양 빌라 타운하우스 전원주택 등 신축된 분양 정보를 중개하는 좋은내집(대표 최민호)이 유튜브를 통해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
 좋은내집 최민호 대표가 유튜브 채널 <좋은내집 최집사>로 활약중이다.

좋은내집 최민호 대표가 유튜브 채널 <좋은내집 최집사>로 활약중이다.

여타 부동산 중개소 콘텐츠와의 차별점은 좋은내집의 최민호 대표(유튜브 닉네임 최집사)가 모두 직접 사전 답사와 촬영한 매물들만 소개한다는 점이다.

특히 코로나19 상황과 바쁜 일정으로 답사가 힘든 고객을 위해 실제 고객이 현장을 방문해서 보는 것처럼 자세하고 실제적인 설명 기법으로 소개하는 것이 강점이다. 이웃집 형님, 오빠와 같은 차분하고 상세한 매물 소개 콘텐츠가 과장되지 않고 신뢰를 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예를들어 많은 부동산 소개 정보가 역세권에서 가깝다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 도보 2분 식으로 표기하고 실제로 10분인 경우도 많은 현실이다. 이에 반해 좋은내집은 실제 도보를 통해 측정한 시각을 소개하며, 단순히 실내외 모습만이 아닌, 이 집의 장단점을 가감없이 설명해준다. 장점은 과장없이 설명하고, 단점은 해결책을 소개한다.

좋은내집의 최집사는 신혼부부, 싱글, 학생, 직장인이나 은퇴한 청장년 층까지 모두 적합한 매물을 소개하고 있으며, 최근 트랜드인 북유럽 인테리어, 복층 구조의 타운하우스, 전원주택에 이르기까지 무료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고객이 직접 현장을 방문한 경우 함께 투어하며, 1:1 맞춤형 상담 서비스도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고객이 원하는 매물을 찾는데 있어 중요한 요소인 예산, 가족 구성 등 고객의 상황에 맞는 매물을 추천해주는 것이 차별화 요소다.

좋은내집 최민호 대표는 “말뿐이 아닌 실제로 고객을 대신해 직접 발로 뛰며 확인한 매물만 과장없이 소개하고 있다”면서, “고객 만족을 위해 매물 확인부터 입주 후 관리까지 체계적으로 컨설팅하고 있다”고 전했다.

최민호 대표는 이어, 최근 온라인 광고를 통한 허위 미끼 불법 과장 주택광고가 난무하고 있는 점도 꼬집었다. 실제 존재하지도 않는 고객을 현혹하는 겉만 번지르르하고 시세보다 값싼 부동산 매물을 소개하는 광고 콘텐츠가 많은데 절대 현혹되지 않아야 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좋은내집은 부동산 실매물 확인 시스템을 통해 운영되고 있다. 정식 허가 부동산 중개기업으로 신축빌라,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개발 시공 업체와의 긴밀한 협력관계를 통해, 고객이 신속하고 최상의 분양조건으로 매물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좋은내집은 서울 강북구, 도봉구, 파주, 고양, 의정부, 포천, 남양주, 동두천, 양주 등 서울 경기 북부권과 동남부권의 광주, 하남 등의 신축빌라,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분양매물을 소개하고 있다.
 좋은내집 최민호 대표(오른쪽)이 좋은내집 본사 입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좋은내집 최민호 대표(오른쪽)이 좋은내집 본사 입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최근 좋은내집 최집사가 소개한 경기도 지역 매물은 경기도 파주와 포천의 전원주택과 양주, 남양주 등의 신축 빌라 형태의 복층 테라스하우스를 소개하고 있다. 실입주금 1천만원에서 2천만원 수준으로 신축 빌라를 장만할 수 있는 기회도 소개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