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동 ‘서초 파라곤 리모델링 추진위원회’ 출범.. 소유주 대상 안내

주상복합 아파트/오피스텔인 서초 파라곤의 리모델링 추진위원회가 출범되어 공식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서초 파라곤 리모델링 추진위원회는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서초 파라곤의 소유주들이 주거환경 개선을 위하여 아파트 내 부분 보수부터 세대 증축 리모델링까지 포괄적으로 논의하기 위해 출범됐다. 추진위원회는 공식 네이버카페와 카카오톡 채팅방을 개설해 의견을 모으며 활동해 나가가고 있으며 출범 내용을 소유주들에게 우편으로 안내하기로 계획하고 있다.

서초 파라곤 리모델링 추진위원회 권주영 위원장은 안내장을 통해 지금까지 소유주간의 커뮤니티가 형성되지 않아 정보공유가 활발히 되고 있지 않았기에 리모델링 추진위원회를 출범하면서 흩어져있는 소유주들을 한자리에 모아서 의견을 구한다고 전했으며, 문자를 통해 위원회 가입신청을 할 수 있다는 내용을 안내하고 있다.

권주영 위원장은 “서초 파라곤이 명품 주상복합으로 거듭날 수 있게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서초파라곤 소유주의 약 36%가 온라인 공간에 이미 모여서 서초 파라곤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활발히 정보 교류를 하고 있다. 최근에 소유주의 적극적인 참여로 인해 그동안 부족했던 소통의 부분이 해소되고 있어, 주민들의 관심과 기대감이 매우 큰 상태이다.

인근 주민에 따르면, 삼성타운 한가운데 위치한 서초파라곤 지리적 입지가 매우 우수하며, 주변의 롯데타운 개발계획과 함께 수천세대의 신축 브랜드 아파트가 입주를 하고 있는 상황에서 서초 파라곤의 리모델링은 인근 주민들에게도 큰 관심을 주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