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의 화장품 브랜드 ‘떼즈블랑’이 신상품 ‘글로우 미스트 세럼’과 ‘햄프씨드 에센셜 카밍 마스크’ 출시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오늘 20일부터 오는 6월 1일까지 진행되며, 글로우 미스트 세럼 2개 구입 시 엠지에프 리바이탈라이징 미스트를 증정한다. 햄프씨드 에센셜 카밍 마스크의 경우, 본 마스크 2개와 햄프씨드 오일, 글로우 미스트 세럼으로 구성된 마스크존 케어 세트 구매 시 코어 에센셜 워터풀 크림을 증정한다.



‘글로우 미스트 세럼’은 오일층과 고보습 수분층이 더블 레이어링된 미스트이다. 오일층에는 코엔자임과 동백나무씨, 잇꽃씨, 메도우폼씨로 구성된 오일-블렌드가 함유됐다. 수분층에는 Γ-PGA, 히아루론산, 자작나무수액으로 구성된 모이스트 세럼과 마데카소사이드, 판테놀이 함유됐다.



또한 안개처럼 고운 입자를 만들어 주는 고가의 프랑스 알베아(ALBEA)社의 펌프를 사용해 메이크업을 한 상태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며, 슬림한 핸디형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다.



‘햄프씨드 에센셜 카밍 마스크’는 햄프씨드 오일을 함유했으며, 오코텍스(OEKO-TEX) 인증을 받은 리오셀 시트로 만든 마스크 팩이다. 해당 시트는 자연유래 100% 식물성 섬유로 우수한 통기성과 실크처럼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하이리빙 관계자는 ”피부 보습에는 수분크림 등 보습제를 수시로 덧바르는 것이 좋지만, 요즘에는 하루 종일 마스크를 착용해야 할 뿐만 아니라 외부에서 손으로 화장품을 바르는 것도 무리가 있다”며 ”이럴 때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뿌리는 글로우 미스트 세럼과 귀가 후 홈 케어를 위한 햄프씨드 에센셜 카밍 마스크가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이리빙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