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기능성 고함량 콜라겐 ‘올앳미 콜라겐3270’ 그랜드 론칭

건강기능식품 대표 기업 ‘종근당건강’이 기능성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 ‘올앳미 콜라겐3270’을 출시했다.

올앳미 콜라겐3270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국내 최대 함량 기능성 콜라겐 (피쉬콜라겐펩타이드 1일 섭취량 기준) 제품으로, 4월 21일(수) 오전 10시 25분 CJ오쇼핑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올앳미 콜라겐3270은 1일 섭취량 당 피쉬콜라겐펩타이드 3,270mg을 함유한 제품이다. 특히 피부 보습, 피부 보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콜라겐 뿐 아니라 항산화, 결합조직 형성 및 유지, 철분 흡수 기능성을 가진 비타민C도 일일 섭취량 기준 150%나 함유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올앳미 콜라겐3270의 기능성 원료인 피쉬콜라겐펩타이드는 어류의 비늘에서 추출한 콜라겐으로 높은 흡수율을 자랑하는 일명 ‘어린콜라겐’ 성분이다. 올앳미 콜라겐3270의 주 성분인 피쉬콜라겐펩타이드는 주름 있고 건조한 피부를 가진 30-60대 여성 79명을 대상으로 12주 간 인체적용시험을 한 결과, 6주 섭취 후 피부 보습, 총 탄력 증가와 평균 주름 깊이, 거칠기 감소, 피부보습과 탄력 섭취의 유의적 개선이 확인된 바 있는 기능성 원료이다.

올앳미 콜라겐3270은 종근당건강의 이너뷰티 브랜드 ‘올앳미’를 리뉴얼 한 후 처음 선보이는 제품이다. 뷰티의 모든 것을 의미하는 ‘all’과 소비자의 취향과 선택을 의미하는 ‘me’를 결합한 브랜드 이름에 걸맞게 ‘고함량 콜라겐’에 대한 고객 니즈를 명확히 판단하여 높은 기술력으로 국내 최대 함량 기능성 콜라겐을 출시했다는 점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런칭에 맞추어 모든 여성층에게 사랑받는 아티스트 태연을 모델로 발탁, 전문적인 뷰티 이미지와 동시에 맑고 신비로운 이미지를 보일 계획이다.

올앳미 관계자는 “종근당건강의 노하우를 쏟아부어 탄생시킨 ‘올앳미 콜라겐3270’은 올앳미만의 뷰티 포뮬러 설계로 콜라겐의 효능을 극대화하여 고함량 콜라겐에 대한 관심이 많은 분들을 위해 탄생한 제품”이라 설명하며 “이너뷰티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만큼 앞으로 피부는 물론 다이어트까지 라인업을 확장하여 타겟 고민 별 맞춤 이너뷰티 케어의 시대를 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