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5월에 가장 신경 써야 하는 불청객, 고혼진으로 집중 케어하자



꽃이 만개하는 봄이 오면 피부에 닿는 자외선이 늘어나게 된다. 실제로 기상청 자료에 따르면 일조량이 가장 많은 시기는 3~5월인 봄인 것으로 나타났다. 자외선의 강도가 높으면 피부 안쪽 멜라닌 색소가 쌓이게 되며 피부 위로 표출되는데, 이러한 영향으로 기미와 잡티가 생성된다. 한번 생긴 기미와 잡티를 방치하면 색이 점점 진해지고 범위도 넓어지게 된다.

이에 주식회사 고혼진리퍼블릭(대표이사 고양필)의 뉴트리션 제품 라인이 주목 받고 있다. 피부 속부터 차올라 장벽을 보호하는 크림과 에센스로 구성되어 있는 이중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광노화 억제 효능 및 주름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 자극 받아 지쳐있는 피부를 케어 한다.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은 주름 개선과 미백에 탁월한 효과로 피부에 활력을 주어 맑고 탄력 있는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이어 연구개발 주관인 카이스트 생명화학공학 허율박사의 머리카락의 10만분의 1크기로 쪼갠 신나노리포좀공법과 ECS(Enzymaitc Control System)기술이 사포닌 핵심성분 Rg3와 최종대사물질인 Compound-K (특허 출원)의 최적 배합을 완성시켜 높은 흡수율을 자랑한다.

고혼진 뉴트리션 스킨에센스는 앰플과 에센스의 장점을 고루 갖춘 올 인원 제품으로 피부 첩포 일차자극 인체적용 시험에서 피부 자극 지수 0.00을 받아 판정기준에 따라 비자극 제품으로 판정되었다. 연꽃 수, 바다포도 추출물 등 천연 성분이 함유되어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어 기초 단계에서 각질 정돈과 잡티생성 억제 및 주름개선 등에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

고혼진 관계자는 “야외활동이 많아지기 시작하는 봄에는 멜라닌 색소에 대하여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라며 “멜라닌 색소는 기초부터 탄탄하게 관리해야 하며,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과 뉴트리션 스킨에센스는 이중기능성 화장품으로 주름, 모공, 기미 등 피부 문제를 한꺼번에 개선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고혼진 화장품은 K-뷰티에 대한 입지를 굳게 다지며, 선천적으로 멜라닌 색소에 취약한 미국, 유럽등 서구권에서 각광받고 있다.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꾸준한 소통을 통해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