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시 최적합 콘텐츠, 교수진, 모든 것을 한 번에 담은 종합반

법조인 양성 전문브랜드 메가로이어스가 4월 15일 새로운 도전을 위한 더 완벽한 시작 ‘2021 인터넷종합반’을 공개한다.

메가로이어스 관계자에 따르면 인터넷종합반 수강생은 전년 동기간 대비 85% 증가했다고 밝히면서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제한 없이 선택할 수 있다는 점에서 수험생들의 관심이 높았던 것 같다고 밝혔다.

실제로 메가로이어스의 인터넷종합반은 2017년 론칭 이래 4년 연속 수강생이 증가해 왔으며, 지난해에는 347% 급성장하며 변호사시험 합격의 관문으로 자리매김한 만큼 올해도 수험생들의 관심이 뜨거울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변호사시험에 가장 최적화된 합격 프로그램인 ‘NEW START 인터넷종합반’은 1년 변시준비를 위한 A to Z를 집약해 놓은 인터넷 강의로, 더 앱솔루트, 더 플래티넘, 더 퍼스트 프리미엄 3가지 코스로 나뉜다. 특히 더 앱솔루트의 경우 시즌이 진행되는 실전강좌 대상 온라인 첨삭 서비스를 강좌 선택에서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더앱솔루트와 더플래티넘 과정의 경우 변호사시험 업계 최초로 강좌 선택, 수강배수 제한이 없는 무제한 자유선택 수강이 가능하다. 최대 할인율, 최장 기간, 최다 혜택을 모두 누리면서 재학생부터 N수생까지 특화된 맞춤 프리미엄 클래스를 통해 변호사시험 합격에 한 걸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다.

메가로이어스 측은 수험생들을 위한 ‘온앤오프’ 설명회도 개최한다고 밝혔다. 4월 16일(금)부터 27일(화)까지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2021년 온/오프 통합설명회 참석자를 대상으로 3가지 전 상품에 대한 할인쿠폰(200,000원)을 증정한다.

메가로이어스 관계자는 “50% 대의 시험 합격률로 합격이 어려워진 만큼 수험생들은 효과적인 전략에 승부수를 띄어야 한다. 재학생 학점관리부터 변시 준비까지 모두 지원하는 메가로이어스 2021 THE 인터넷종합반이 합격의 발판이 되어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역대 최다 수강생 돌파, 전국 로스쿨로부터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2021 NEW START 인터넷 종합반은 변호사시험 전문 업계 최강 교수진 라인업, 전 유형 및 전 학습단계 고퀄리티 교재를 완비, 시험 합격에 가장 최적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메가로이어스에서는 페이지오픈과 함께 수강생들의 BEST 질문 3을 공개, 인터넷종합반의 상품 비교와 이번 신규로 업데이트된 첨삭 서비스에 대한 FAQ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