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식이두마리치킨(대표: 홍윤원)이 성균관대학교 경영전략학회 S-ONE(회장: 염태경)과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2월 첫 만남을 가졌던 호식이두마리치킨과 S-ONE은 식품 트렌드 분석과 시장 상황분석을 기반으로 한 제품 출시 STP 전략, 차별화 광고 전략 등 신메뉴 출시와 마케팅 활성화에 대한 프로젝트에 돌입한다.

성균관대학교 경영전략학회 S-ONE은 2003년에 창설 이후 사회 각 분야에서 활동하는 경영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으며 통신, 식품, 소프트웨어 등 굴지의 기업과 총 282회의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110회의 수상 실적을 기록하는 등 성균관대학교를 대표하는 학회로 활동하고 있다.

호식이두마리치킨은 이번 S-ONE과의 산학협력을 통해 2030 타겟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신메뉴 출시 아이디어와 이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을 얻기를 기대하고 있으며,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학생들에게 총 200만 원의 상금과 학회 지원금을 전달한다.

홍윤원 대표는 “뛰어난 가성비로 학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우리 호식이두마리치킨에 좋은 제안을 줘서 감사하다.”며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듯. 꿈을 위해 누구보다 큰 열정을 가지고 있는 S-ONE 학회원들과 함께 최고의 시너지를 발휘하여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