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직구 전문 쇼핑몰 “보리마켓” 에서 샤론파스,카베진,동전파스 등 전 상품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일본직구 사이트 보리마켓은 정식으로 일본 및 한국에서 허가를 받은 업체로서 일본식품, 잡화생활용품, 등 다양한 종류의 일본 제품을 판매 되고 있으며, 따뜻한 봄 이 돌아오는 만큼 일본 변비제품,식품 등 체중감량 보조 제품들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하였다.

위 상품 들 말고도 오타이산, 파브론 골드 등 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아리나민ex 같은 건강비타민 제품 및 일본 안약제품 들도 인기를 얻고 있다.

코로나 이전 무비자 로 일본 여행이 가능할 때, 인기 쇼핑 리스트 였다. 하지만 해외여행 이 제한 되는 요즘 간단하게 방안에서 클릭 한번이면 간편하게 일본 제품 을 받아볼수있다.

업체관계자 는 인터넷 쇼핑몰 특성상 업무시간 안에만 상담이 가능한 점이 많은 불편함이 있다고 생각 하여

1:1 카카오톡 플러스 상담으로 밤늦은 시간 에도 상담이 이루어지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보리마켓 에서는 모든 제품은 주문즉시 일본 현지에서 직접 구매되는 만큼 유통기한 또한 긴 제품 들만 취급 하고 있으며 모든 상품 100% 정품 만을 취급 하여 판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할인 및 자세한 정보는 해당업체 홈페이지 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