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르보니’가 4월 1일 첫 런칭과 함께, 신규 제품 3종을 출시했다.

첫 출시한 제품 3종은 눈에 잘 보이지 않아 소홀히 하기 쉬운 여성들의 Y존을 소중히 가꿀 수 있도록 도와주는 △ 시크릿 와이 존 미라클 솔루션 페미닌 세럼 △ 시크릿 와이 존 미라클 솔루션 클렌저와 매끄럽고 촉촉한 브이라인을 위해 △ 메디닉 브이 라인 리쥬브 솔루션 앰플이다.

‘르보니 시크릿 와이 존 미라클 솔루션 페미닌 세럼’은 고농축 세럼 타입으로 이데베논, 인체지방기질세포배양액(리포솜 300,000ppm),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콤플렉스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 탄력을 케어하며 보습, 청결, 영양 공급 등 전반적인 y존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Ph4.0의 약산성 제품으로 y존 ph밸런스를 유지하는 데도 도움을 주며, 불가리아산 로즈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산뜻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1회용 주사기 타입이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보관, 휴대가 용이하다.

‘르보니 시크릿 와이 존 미라클 솔루션 클렌저’는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 제형으로 피부 자극을 줄이면서도 민감한 Y존을 깨끗하게 세정해주는 여성 청결제이다.

자연유래계면활성제만을 사용하여 민감한 y존에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며, 여싱의 질에 살고 있는 유익균의 활성화를 돕고, 외부 유해균이 침투하는 것을 막아주는 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면역 강화에 도움을 주는 한방 콤플렉스, 보습력이 뛰어난 불가리아산 로즈오일 등 y존 관리에 효과적인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르보니 메디닉 브이라인 리쥬브 솔루션 앰플’은 최근 화장품 시장에서 각광받은 인체지방기질세포배양액을 함유한 고기능성 앰플이다. 성분을 세포보다 작은 입자로 만드는 ‘리포좀 공법’을 사용하여 배양액의 흡수율을 높인 것은 물론 이데베논, 불가리아산 장미오일(다마스크장미오일), 콜라겐, 글루타치온 등과 같은 고기능성 성분들도 다량 함유되어 있다. 미백 및 탄력 개선의 이중 기능성 제품이기 때문에 안티에이징에 신경을 쓰는 여성들에게 유용하다.

르보니 관계자는 “세 제품 모두 민감한 피부를 자극 없이 관리할 수 있도록 피부자극테스트를 거쳐 안전성을 확인했다. 보이는 곳과 보이지 않는 곳까지 꼼꼼하게 신경 쓰는 여성들을 위해 오랜 연구를 통해 개발한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르보니는 첫 뷰티제품 3종을 시작으로 건강과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할 수 있는 차별화된 고품격 아이템들을 차차 선보일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