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파주, 고양, 광주, 성남, 용인 등 경기 지역 신축빌라,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분양 전문기업 단아하우스가 새봄을 맞아 자사 유튜브를 통해 신규 매물 소개 콘텐츠 소식을 알렸다.

단플래너는 실제 부동산 매물을 직접 확인하여, 촬영 후 유튜브를 통해 소개하고 있어 많은 구독자들의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코로나19 상황과 바쁜 분들을 위해 실제 고객이 현장을 방문해서 보는 것이 어려운 현실인데, 상세하고 사실적인 설명으로 이해를 돕는 것이 강점이다.

최근 트렌드인 유럽풍 인테리어, 복층 구조의 타운하우스를 중심으로 신혼부부부터 은퇴한 청장년 층에 이르기까지 홈플래너 김단아 과장(유튜브 닉네임 단플래너)의 무료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많은 고객의 관심사인 교통, 학군, 실입주금, 인테리어 분위기 등에 이르기까지 꼼꼼하고 세심한 소개는 단아하우스 단플래너의 매력이다.

예를 들면, 버스정거장에서 실제로 몇 분이 소요되는지 과장하지 않고, ‘천정형 시스템 에어컨, 고급 샤시 내장재로 발코니가 꾸며져 있다’는 등의 추상적이고 멋있는 말로 포장하는 것이 아니라 어떤 메이커의 제품으로 자재 비용을 아끼지 않았다는 부연설명을 해준다.

또한 고객이 직접 현장을 방문한 경우 함께 투어하며, 1:1 맞춤형 상담 서비스도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고객이 원하는 매물을 찾아주는데 그치지 않고, 꼼꼼하고 섬세한 여성 플래너의 장점을 살려 고객의 예산, 거주 환경, 가족 구성 등 상황에 맞는 매물을 추천해주는 것이 차별화 요소다.

단아하우스 김단아 과장은, “처음 부동산 컨설팅을 시작할 때부터 고객의 만족과 실리를 최우선으로 생각해왔다”면서, “고객이 원하는 매물을 확인하는 것부터 입주까지 원스톱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관리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단아하우스 측은 ‘고객의 집이 아닌 내 집을 고르는 것처럼 꼼꼼하게 체크하고 비교해주며, 고객의 만족과 실리를 최우선으로 안전하게 거래를 돕는 것’이라는 모토로 고객 입장에서 매물 확인부터 입주까지 원스톱으로 책임 관리해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최근 온라인 광고를 통한 허위 과장 주택광고가 공공연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실제 존재하지 않는 소위 ‘얼굴마담’용 매물과 매니저가 소개하는 온라인 부동산 광고 홈페이지들이 많은데 절대 현혹돼서는 안 된다고 전문가들은 입을 모은다.

또한 단아하우스는 실제 매물 확인 시스템을 통해 운영되고 있다. 신축빌라,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개발 시공 업체와의 긴밀한 협력관계를 통해, 보다 빠르고 좋은 조건의 안전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2021년 4월 단아하우스가 소개한 경기도 지역 매물은 파주 야당역과 운정역 인근 신축빌라, 타운하우스, 일산 중심가인 고양 위시티 인근 신축빌라, 가수 송창식이 거주하며 유명해진 경기도 광주 퇴촌 전원주택 등이 소개됐다. 서울 도봉구에 위치한 서울에서 실입주금이 제일 싼 신축빌라도 만나볼 수 있다.
 단아하우스 김단아 과장이 유튜브를 통해 신축빌라 분양소식을 전하는 모습 갈무리. ⓒ 더하우커뮤니케이션 제공

단아하우스 김단아 과장이 유튜브를 통해 신축빌라 분양소식을 전하는 모습 갈무리. ⓒ 더하우커뮤니케이션 제공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