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해피래빗(대표 한성원)이 천연생활 브랜드 ‘카인들리 케어(Kindly care) 살균 탈취제’의 광고 모델 배우 명세빈의 생일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인기상품 ‘살균 탈취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카인들리 케어 홈페이지를 통해 4월 8일부터 11일 단 4일간 진행된다. 현재 카인들리 케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한정 수량이므로 소진 시 종료된다.

‘카인들리 케어의 살균 탈취제’는 냄새를 덮는 것이 아닌 냄새의 원인 물질을 제거하는 기술 ‘미네랄 엔자임’이 특징이다. 냄새 탈취가 가능하며, 곡물 발효 에탄올을 성분으로 포함해 살균 효과까지 있다.

요즘처럼 미세먼지와 코로나로 환기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카인들리 케어는 분사 후 따로 환기가 필요 없어 효과적이다. 또 전 성분이 인체에 무해하고, 신뢰받는 단체 EWG에서 가장 높은 그린 등급을 받았다.

더불어 천연 식물성 원료 ‘마조람’에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한 은은한 향으로 기분을 좋게 만들어준다. 마조람은 반려동물의 심신을 안정시켜주는 효과도 있다고 한다.

카인들리 케어는 전용 쇼핑백이 있어 부모님, 지인, 동료에게 선물하기 좋으며, 5월 ‘가정의 달’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실용적인 선물로 전달하기에도 적합하다.

(주)해피래빗 관계자는 “명세빈 모델에 대한 높은 관심과 애정에 감사드린다”라며 “명세빈 모델의 생일맞이 이벤트처럼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카인들리 케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며, 소비자는 최대 43%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