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판매액 449억을 돌파한 베스트셀러 ‘떡갈비 명작’ 후속 제품

㈜올박스가 1,700억 판매를 돌파해 화제를 모았던 ‘떡갈비 명작’의 후속작 ‘한입 떡갈비 명작’을 출시했다고 밝혀 주목받고 있다.

무려 홈쇼핑에서만 5년간 누적 판매량 4만 6천 장을 달성하고, GSㆍ쇼핑앤티ㆍ홈앤쇼핑 가공식품 부문 매출 1위를 기록한 ‘떡갈비 명작’이 출시 5년 만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출시된 것이다.

‘한입 떡갈비 명작’은 스팀ㆍ오븐ㆍ직화 3단계를 거쳐 겉은 직화의 불 맛을, 속은 촉촉한 육즙을 가득 가진 한입 크기의 떡갈비다. 떡갈비에 사용되는 재료 역시 △100% 국내산 소고기, 돼지고기, 벌꿀 △국내산 채소 5종 △국내산 과일 3종 △특급 비법인 고기 잡내 잡는 연잎가루를 사용해 더욱 풍미를 높였다.

특히, 굵게 썰은 고기와 양념이 잘 어우어지도록 250회 치대기와 6시간 저온숙성을 거쳐 고기의 쫄깃함을 살려 찰진 식감을 완성한 점이 특징이다.

한입 크기로 재탄생되어 에어프라이어나 프라이팬,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누구나 빠르고 손쉽게 완성 가능함은 물론, 아이들 반찬으로 딱 좋은 떡갈비 최적의 두께로 만들어졌다. 또한, HACCP 지정업체에서 안전하고 청결하게 생산되어 믿고 먹을 수 있으며, 대용량 사이즈의 한입 떡갈비는 지퍼 포장으로 제작되어 냉동실 보관도 편리하다. 이를 통해 필요한 만큼 꺼내쓸 수 있어 요리는 간편하게, 신선함을 오래 유지될 수 있다.

올박스 관계자는 “지난 5년 동안 떡갈비 명작을 사랑해주셨던 고객분들을 위해 모두가 기다리던 먹기 좋은 사이즈의 한입 떡갈비 명작을 론칭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니즈에 맞춘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나운 더 키친’은 누적 판매액 2,200억을 돌파한 인기 브랜드로, 당사의 ‘와규한판’, ‘짜글이’가 홈쇼핑 업계 2020 히트 상품으로 선정될 만큼 홈쇼핑족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사랑하는 가족을 위하는 마음으로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건강한 먹거리를 위해 노력하는 ‘김나운 더 키친’의 신제품 ‘한입 떡갈비 명작’이 이어나갈 신화가 기대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