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 30일까지 ‘요일별 파스타&루프탑 커피 세트’ 특가 판매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이 오픈 10주년을 맞아 ‘요일별 파스타&21층 루프탑 커피 세트’를 10년 전 가격으로 선보인다.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은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을 위로하고 지난 10년 간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0년 전 오픈 당시와 동일한 메뉴, 동일한 가격으로 진행된다. 월~금요일 주중에만 진행하며 런치 운영시간은 11시 30분에서 14시 30분까지다. 사전 예약자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행사 메뉴는 쏘도베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는 데일리 파스타와 식전 빵, 21층 루프탑 클라우드에서 즐길 수 있는 후식 커피까지 구성됐다. 세금 포함가로 9,900원에 즐길 수 있으며, 데일리 파스타는 냉이 크림 파스타, 해산물 오일 파스타, 볼로네즈 파스타, 크림 파스타,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로 요일별로 운영된다.

21층 루프탑은 일상의 피로와 나른함을 탁 트인 남산 뷰와 함께 털어내기에 최적의 장소다. 국내 유일 ‘세계 루프탑 베스트 50(Top 50 Best Rooftops in the world)’에 선정된 바 있다.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 우희명 회장은 “여느 호텔·여행업계처럼 지난 1년간 코로나19로 급격한 매출 하락을 겪고 있는 상황이지만 어려운 때일수록 고객에 대한 감사를 잊지 않기 위해 10주년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정상급 셰프가 만든 파스타와 루프탑에서 즐기는 커피가 코로나블루를 겪고 있는 고객에게 작은 위로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우희명 회장은 직원이 행복해야 고객을 ‘진심’과 ‘기쁨’으로 모실 수 있다는 신념 하에 코로나19 이후 지속되는 경영 손실에도 전 직원의 고용 유지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이러한 공로로 지난달 12일 서울시로부터 일자리 창출 및 고용안정에 대한 표창을 받았다.

이외에도 머큐어 강남 쏘도베 호텔은 결혼축하금, 출산장려금, 육아지원비, 생활안정자금 등의 복리후생을 마련, 직원이 일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매달 국내외 자선단체 10여 곳에 후원금 및 장학금 등을 지원하며 기복 없이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서울시장, 성남시장, 대한적십자사, 성남시장애인복지관 및 강남장애인복지관 등에서 표창장, 착한기업, 바른기업표창 등을 수상한 바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