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ITQI (국제식음료품평회) 최고등급 3 stars, 국제 우수 미각상 수상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몽베스트’가 2021 ITQI 최우수 미각상 수상을 기념하여 자사몰 몽샵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한국청정음료㈜의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몽베스트는 벨기에 국제식음료품평원(이하 iTQi, International Taste Institute)이 주최한 ‘2021 ITQ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최고 등급인 별 3개(3 Stars)를 받아 ‘국제 우수 미각상(Superior Taste Award)’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ITQI는 2005년 벨기에 브뤼셀에 설립된 세계적 권위를 가진 식음료 품질평가기관이며, 국제우수미각상 심사는 세계 20여 개 국가의 저명한 소믈리에와 미슐랭 스타 셰프들이 철저한 블라인드 테스트로 진행한다. 제품의 맛과 향, 음용감 등 감각 분석 점수를 매긴 후 국제 인증 마크를 부여하며, 몽베스트는 모든 분야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3 Stars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몽베스트 관계자는 “화강암반이 천연 필터의 기능을 더하고 안전한 생산을 위한 글로벌 시스템(FSSC22000)을 구축해 품질을 높인 것이 심사에 주효했던 것 같다며,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국제 품평회에서 맛과 품질을 인정받은 만큼 소비자들에게 더 건강하고 맛있는 물을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