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와이즈캠프

사진제공= 와이즈캠프

초등 수학 국정 교과서를 만든 비상교육의 스마트학습 브랜드 와이즈캠프에서는 학생들이 수학과목에 재미를 느끼고 기초부터 탄탄하게 학습할 수 있다.

교과수학 연계 100%로 수학 유형별 문제풀이, 개념정리, 사고력수학 강의, 고난도 학습까지 가능한 수준별 맞춤 학습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와이즈캠프의 판다수학은 연산부터 시작해서, 기본, 발전, 심화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수학은 하나의 개념에 새로운 개념을 더하여 다음 단계로 발전시키는 학문이기에, 초등 수학 과정의 모든 개념과 과정들을 수준별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연산에서는 사칙연산과 연산판다를 통해 학습하는 초등학생들이 빠르고 정확하게 계산할 수 있도록 연산실력을 기를 수 있다. 교과서에 나와있는 수학 개념들까지 한 번에 잡아줄 수 있다.

기본에서는 개념판다와 유형판다를 통해 교과 단원 별로 필수로 알고 있어야 하는 대표 유형 문제들을 풀어보며, 문제를 푸는 기본기부터 탄탄하게 다질 수 있다.

428개의 수학 개념강의와 더불어 1,100개의 대표 유형 문제와 쌍둥이 유형 문제 풀이 방법을 보고 따라 풀어보고, 따로 풀어 보기도 하며 학습할 수 있다.

특히, 올해 초 오픈 된 유형판다의 진단평가 콘텐츠는 학습자의 수학실력을 객관적으로 측정하여 수학에서 어떤 영역이 부족하고 어려워하는지 찾아내고 수준에 맞는 학습을 제시한다.

발전단계에서는 문장제판다와 실력평가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유형의 문제들을 풀어보고 익히고 연습하면서 문제해결력을 높일 수 있다. 한가지 유형이 아닌 복합 유형 문제가 많이 나오는 시험을 대비하는 학습이 가능하며, 최근 수학 트렌드에 맞는 문제해결력 상승을 위해서 문장제 문제 풀이도 가능하다.

와이즈캠프 판다수학 학습 콘텐츠 중에서 주목해야 할 심화단계에서는 사고력판다와 최상위판다를 통해서 창의사고력 팩토수학 교재, 최상위탑 등 유명하고 퀄리티 좋은 교재와 연계된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이는 수학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며, 각종 수학 올림피아드 출전 및 수학 최상위권을 위한 다양한 도전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준다.

수학과목에 도움되는 사고력을 기를 수 있는 콘텐츠들이 제공되어 주목받고 있다.

더불어, 와이즈캠프에서는 업계 최초 수학 전문 맞춤 라이브 화상수업을 실시한다. 단원평가 결과에 따라서 학생 담임 교사가 선정하여 점수에 따라 수학 전문 화상수업을 진행한다.

수학 전문 강사진과 함께 그룹과외형 학습이 가능한 것이다. 라이브로 진행되는 점에서 초등 홈스쿨링 시 학습관리 부분에 도움이 되며, 수학의 기초를 탄탄하게 다지고, 부족한 부분을 강화시킬 수 있어 학생들 간의 벌어진 학습격차를 해소할 수 있다.

와이즈캠프 관계자는 “와이즈캠프 판다수학의 사고력판다를 통해 들을 수 있는 수학강의는 수학학습 시 필요한 사고력을 길러주어 중, 고등학교 수학학습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와이즈캠프는 4월 무료체험 신청 시 비상교육 수학문제집 1권, 초등 급수 한자 문제집 1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별히 학부모 학습 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와이즈캠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