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 감사 이벤트 시작
한경미디어그룹이 5일부터 종이신문과 프리미엄 디지털 서비스인 모바일한경 등을 본사 자동이체를 통해 정기 구독하면 암호화폐(가상화폐)를 주는 독자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이벤트는 한국경제신문이 지난해 말 카카오 블록체인 플랫폼인 클레이튼(Klaytn)의 이사회 격인 거버넌스카운슬(GC)에 참여하고 최근 이를 공개한 것을 기념한 것입니다. 4월 한 달간 이벤트에 참여하는 애독자에게 카카오 암호화폐인 클레이(KLAY)를 무료로 지급합니다.

대상은 종이신문 또는 모바일한경을 본사 자동이체 방식으로 유료 구독하는 독자로, 월 구독료의 10%인 2000원(대학생은 1000원) 상당의 클레이를 매달 페이백 형식으로 적립해 드립니다. 또 이벤트 기간에 카카오톡 암호화폐 지갑인 클립(Klip)을 신규 설치한 자동이체 독자에게는 3클레이(4일 기준 1만3000원 상당)를 추가 지급합니다.

한국경제TV는 주식 투자 정보 플랫폼인 ‘주식창’과 ‘와우넷’에 가입하는 회원 여러분에게 클레이를 증정합니다. 모바일 유료 앱인 주식창 서비스에 가입할 때는 3클레이를, 웹 서비스 기반인 와우넷에 가입하면 2클레이를 제공합니다.

한경닷컴도 주식 투자 실전대회인 ‘한경 스타워즈’ 전문가의 실시간 트레이딩 내역을 문자로 받아볼 수 있는 유료 서비스에 신규 가입하면 3클레이를 지급합니다. 또 ‘한국경제’ 모바일 앱을 설치해도 1클레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만 19세 이상 성인이면 참가할 수 있으며 이벤트별 중복 참여는 불가능합니다. 이벤트 수량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사전 고지 없이 조기 종료되거나 내용이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한경미디어그룹 애독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한국경제신문 한국경제TV 한경닷컴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