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브랜드 누구나홀딱반한닭이 지난 4월 1일 브랜드 첫 TV-CF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브랜드 모델 차은우가 등장하는 2편의 영상이 TV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이후 4일이 지난 지금까지도 조회 수가 빠르게 늘어나는 만큼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반해’ 편 15초 영상에서는 어둠 속 실루엣만 드러나던 모델 차은우가 서서히 드러나며 시작부터 강렬한 존재감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버건디 정장을 입고 카리스마 넘치는 차은우의 모습과 불에 볶는 제품의 특징이 더해지며 독보적인 비주얼을 완성시켰다.

해당 영상을 시청한 팬들은 “무슨 치킨 광고가 이래”, “차은우가 하니 치킨마저 고급지네”, “치킨 광고가 웅장하다” 등의 호응을 보였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누구나홀딱반한닭 관계자는 “멋진 기획과 모델 차은우 씨의 매력이 더해져 만족할 만한 광고가 나왔다. 고객들께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주시니 감사할 따름이다. 일명 ‘차은우 효과’라고 본다”며 “광고를 보고 주문해주는 고객들에게 끝까지 만족하실 수 있게 제품과 서비스에 정성을 다해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누구나홀딱반한닭의 광고는 TV는 물론 유튜브 등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