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사태로 경제적 타격을 입은 사람들이 많다. 이에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면서 동시에 통신비 절약을 위해 방안을 모색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데, 값비싼 통신비가 고민된다면 온라인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고려해볼 수 있다.

인터넷가입설치사이트에서는 KT인터넷을 비롯해 SK, LG 등 다양한 통신사에 대한 요금제를 확인할 수 있다. 무엇보다 현금 사은품을 지급한다는 점에서 큰 메리트가 있다. 단, 업체마다 지급하는 현금 액수가 다른 만큼 ‘현금 사은품 많이 주는 곳’, ‘현금 혜택 큰 사이트’ 등을 검색해본 후 선택하는 게 현명한 방법이다.

SK KT LG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특가텔레콤’은 알뜰한 KT인터넷 가입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홈페이지를 통해 통신사별 요금제, 가입 사은품 등을 모두 공개하고 있다. 불필요한 상담이나 불쾌한 영업 없이 가입할 수 있음은 물론, 자신에게 맞는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어 통신비 절감에 도움이 된다.

특가텔레콤은 가입 상담 시 요금제에 대한 설명과 요금 할인, 현금 사은품 지급 등의 내용을 세세하게 전달하고 있다. 전 직원 본사 출신 전문 상담원으로 전문성이 우수하며 KT인터넷 등 가입 고객 전원에게 최대 46~50만원에 해당하는 현금사은품을 당일 지급하고 있다는 점에서 신뢰도가 높다.

아울러 특가텔레콤은 3년 이상 오랜 기간 운영하면서 단 한번도 현금 사은품 지급 사고가 없었던 곳으로 유명하다. 온라인 신청 시 당일 설치는 물론, 현금 당일 지급이 이루어지고 사후관리까지 확실하게 이용해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지금 특가텔레콤에서는 고객 후기 이벤트, 친구 추천 이벤트, 생일 이벤트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 KT인터넷 등 서비스 가입 시 본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이 외에 통신비 절약 등의 긍정적인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특가텔레콤 관계자는 “간혹 현금사은품 지급에만 신경을 쓰고 업체 신뢰성 확인을 소홀히 하여 사기 피해를 입는 사례가 종종 발생한다”라며, “특가텔레콤은 3년의 운영기간 동안 사은품 지급 사고 발생률이 0%에 가까우며 수많은 고객과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믿고 이용해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특가텔레콤 홈페이지 내에서는 KT인터넷, IPTV 당일 설치 등에 관련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1:1 맞춤 상담을 이용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