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아리보’, 집에서도 고급 에스테틱 피부케어 연출 가능한 홈케어 브랜드

관계자, “연예계 대표 건강미인 안선영, 브랜드 아이텐티티와 부합”

프레스티지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닥터아리보(Dr Arrivo)가 방송인 안선영을 브랜드 뷰티 모델로 선정했다.



‘탄탄한 피부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닥터아리보는 글로벌 미용의료기기 브랜드 아티스틱앤코(ARTISTIC&CO)의 특허기술을 바탕으로 다양한 얼굴마사지기구를 선보이고 있는 홈케어 전문 브랜드이다. 집에서도 고급 에스테틱 샵에서 관리 받은 듯 섬세한 피부케어와 마사지효과 등을 경험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주목도를 높이고 있다.



닥터아리보 관계자는 “40대임에도 불구, 평소 꾸준한 운동과 자기관리로 2~30대 못지않은 완벽한 바디라인과 건강하고 탄력 넘친 피부를 자랑하며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오른 안선영 씨와 함께할 수 있게 되어 진심으로 영광이다” 며 “지적이고 도회적인 매력으로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안선영 씨의 이미지는 건강하고 우아한 아름다움을 목표로 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부합된다고 판단했다” 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안선영 역시 자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20대에도, 30대에도 감히 못 해본 것들을 다해내는 나의 40대, 최고로 좋아요” 라며 “열심히 관리하고 운동하고 건강하려고 애쓴 보람. 거북이처럼 더뎌도 꾸준히 지치지 않고 계속 나아가고 발전하는 사람이 되어서 더 많은 것들을 해내는 모습 보여드리고 자극 드릴게요” 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관계자는 이어 “미세먼지, 황사 등 환경적 요인과 건조하고 일교차가 큰 환절기의 계절적 특성이 맞물리며 피부 관리에 대한 고민이 유독 깊어지는 시기다. 특히 코로나19(COVID-19)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며 마스크 속 습기 등으로 인해 피부트러블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며 “닥터아리보의 뷰티디바이스는 보습, 영양공급 등 체계적인 탄력 케어를 통해 견고한 피부 장벽을 유지해야하는 요즘 같은 시기에 꼭 필요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고 덧붙였다.



닥터아리보는 100여명 이상의 의사와 유명 에스테틱 전문가의 경험과 조언을 바탕으로 연구·개발되었으며, 아름다움과 과학이 결합된 피부 전문 과학 기술을 실현시켰다.



피부탄력과 리프팅, 광채, 잔주름케어와 안티에이징에 이르기까지 토탈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MFIP 특허기술을 통하여 피부 노화의 원인인 콜라겐 감소 해결하고, 의료업계에서 사용되는 일렉트포레이션 기술로 콜라겐, 비타민C, 히알루론산 등 화장품 고분자유효성분을 피부 깊숙한 진피까지 신속히 전달하여, 빠르게 효과를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EMS(Electrical Muscle Stimulation) 기술로 얼굴근육운동을 통한 탄탄한 페이스라인 연출이 가능하며, ED 컬러케어 기술을 탑재, 미백과 탄력, 트러블, 안티에이징, 스킨부스터 등 5가지 모드에 사용가능한 것 역시 장점 중 하나다.



한편 닥터아리보와 함께하는 안선영의 다채로운 매력은 공식홈페이지를 비롯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