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 감사 이벤트 참여하세요
한경미디어그룹이 카카오 블록체인 플랫폼인 클레이튼(Klaytn)의 거버넌스카운슬(GC) 참여를 기념해 풍성한 독자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클레이튼은 카카오 자회사인 그라운드X가 주도하는 연합체로, 암호화폐(가상화폐)인 클레이(KLAY)의 생성과 유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클레이튼 GC에 속한 글로벌 혁신기업 32곳 중 유일한 언론사인 한경미디어그룹은 이들 기업과 함께 블록체인 미디어 혁명을 선도할 것입니다.

한국경제신문과 한국경제TV, 한경닷컴은 오는 5일부터 4월 한 달간 진행하는 감사 이벤트에 참여하는 애독자에게 카카오 암호화폐인 클레이를 무료로 지급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종이신문 또는 한경의 프리미엄 디지털 신문인 모바일한경을 본사 자동이체 방식으로 구독하는 독자에게 3클레이(1일 기준 1만4000원 상당)를 지급합니다.

한국경제TV는 주식 투자 정보 플랫폼인 ‘주식창’과 ‘와우넷’에 가입하는 회원에게 클레이를 줍니다. 모바일 유료 앱인 주식창 서비스에 가입할 때는 3클레이를, 웹 서비스 기반인 와우넷에 가입하면 2클레이를 제공합니다.

한경닷컴도 주식 투자 실전대회인 ‘한경 스타워즈’ 전문가의 실시간 트레이딩 내역을 문자로 받아볼 수 있는 유료 서비스에 신규 가입하면 3클레이를 지급합니다. 또 ‘한국경제’ 모바일 앱을 설치해도 1클레이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한경미디어그룹 애독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