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해 어느 때보다 깨끗한 공기에 대한 관심도가 올라간 지금, 클레어가 비대면 필터 정기구독 서비스 ‘마이클레어(Myclair)’를 출시했다.

마이클레어는 공기청정기가 비치되어 있는 실내와 실외의 공기질(초미세먼지, 미세먼지, 이산화탄소, 유해가스, 온도, 습도) 6가지를 비교 및 분석을 통해 최적의 공기청정기능이 작동될 수 있도록 돕는다. 여기에 스마트한 AI센서로 공기청정기의 필터 상태 체크를 통해 교체 필요 시 자동으로 필터 배송서비스를 진행해 365일내내 청정 공기를 유지할 수 있는 실내 환경을 제공한다.

앱(App)에서 버튼 클릭 하나만으로 간편하게 서비스 가입이 이루어지며, 몇 가지의 간단한 큐레이션을 거치면 내 상황에 맞는 최적의 필터를 추천받아 사용할 수 있다.

또 앱을 통해 각 방의 실내외 미세먼지, 생활가스, 날씨 등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내 공기청정기의 필터 사용량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한 비대면 자가관리 필터 구독 서비스 마이클레어는 기존의 렌탈 방식과는 달리 3無의 혜택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의무사용기간과 위약금이라는 부담 없이, 제휴카드 사용이 없어도 저렴한 가격으로 교체용 필터를 자동 배송해주어 비대면 서비스가 대세가 요즘에 걸맞은 합리적인 구독 서비스 이다.

클레어는 마이클레어 출시를 기념하여 특별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200명의 파트너스를 모집하고 있다. 파트너스는 총 2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으며 가입 초기에 발생하는 1회 등록비 99,000원을 면제하여 서비스를 제공받을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