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6일 쿠팡 라이브서 뮤지컬 배우 김호영과 호흡

조성아뷰티가 지난 26일 오후 7시 진행한 쿠팡 라이브 방송이 조회수 2만을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



해당 라이브 방송에는 조성아뷰티 조성아 대표와 뮤지컬배우 김호영이 게스트로 출연해, 원더바스 살롱드떼 애플 에디션, 원더바스 슈퍼베지톡스 클렌저, 16브랜드 물분 톤업크림, 16브랜드 브로우매거진(코코브라운/애쉬브라운) 등을 선보였다.



원더바스 슈퍼베지톡스 클렌저는 평소 배우 김호영, 개그우먼 이영자, 홍진경 등이 애장품이라고 언급한 바 있으며, 16브랜드의 물분 톤업 크림은 출시 후 공식몰 1차 완판 된 바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 참여 고객을 위한 혜택으로 브랜드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제공 및 로켓와우 회원을 대상으로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했으며, 방송 중 온오프라인 최저가로 선보였다.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쿠팡 외에도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그립, 11번가 등에서 꾸준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구축해왔던 ‘라이브 DNA’를 선보이며 이번 라이브 방송도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다양한 혜택으로 제공할 수 있었다”며, “많은 분들께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제품 개발을 지속하고, 합리적 쇼핑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조성아뷰티는 ‘메이크업은 자신의 단점을 가리는 것이 아닌, 누구나 즐겁게 자신만의 장점을 찾아가는 즐거운 여정’이라는 철학으로 운영된다. 16브랜드는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패키지의 멀티아이템을 선보이며, 원더바스는 생활 속 뷰티라는 슬로건 아래 본연의 아름다움을 실현시키고 삶의 질을 높여줄 수 있는 온가족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