깻잎두마리치킨, 역대급 매운맛 불마왕치킨 출시 기념 이벤트

깨끗한 기름 사용을 원칙으로 단골들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 깻잎두마리치킨이 작년 유튜버들에게 화제가 되었던 황금지단치킨에 이어서 격이 다른 역대급 매운맛의 불마왕치킨을 출시한다.

불마왕치킨은 ‘강렬한 붉은 마왕이 온다! 격이 다른 베트남 고추의 매운맛 탄생!’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맵덕들의 도전 의식을 자극하고 있다.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불마왕치킨 리뷰를 작성한 소비자에 한하여 총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메뉴를 공개한 깻잎두마리치킨은 소비자가 더욱 부담 없이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배달의 민족과 요기요 어플리케이션에서 매월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 배달의민족에서 월요일마다 3,000원 할인을 요기요는 슈퍼레드 위크에 참여하여 수요일마다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은 작년 2020년에 놀라운 성장세를 보였으며 현재 자영업자들을 위해 5無 지원을 연장하여 진행하여 가맹점 부담을 최대한 줄이고 있다.

신메뉴 불마왕치킨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가맹점 상담 문의는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 홈페이지 혹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