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있는 쇼핑, 품격있는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몽땅뚝딱 (이하 ‘뚝딱’)은 오는 4월 19일까지 이사시즌 붙박이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에는 실내 인테리어 공사를 할 때 인테리어와 통일된 느낌을 주는 붙박이장 설치가 늘어나고 있으며, 기존의 가구를 붙박이장으로 교체하는 수요 또한 증가하고 있다. ‘뚝딱’은 이번에 최신 붙박이장 트렌드를 반영하여 수납과 정리가 편안하고 인테리어 감성을 높여주는 붙박이장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봄맞이 붙박이장 이벤트에는 붙박이장 전문 브랜드사 레이디가구, KUF가구, 파란들, 루이핏이 참여하여 실측부터 시공, A/S까지 책임지며, 100만원 이상의 상품은 12개월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2021년 봄을 맞이하면서 이사를 진행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기존 헌 제품을 폐기하고 새로운 붙박이장을 설치하는 수요가 많아진 만큼 뚝딱 고객들에게 저렴한 가격과 높은 품질의 상품만 엄선하여 선보인다.
‘뚝딱’ 커머스사업본부 곽용호 책임은 “이번에 붙박이장 이벤트에는 디자인과 내구성이 좋은 친환경 제품 등 다양한 가격대의 우수 브랜드 제품과 함께한다”며 “주거환경을 개선할 수 있는 중문, 창호, 조명 등 부분 인테리어 상품 또한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기획전 및 특가 이벤트는 ‘뚝딱’ 사이트 또는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