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브랜드스토어에서 주관하는 3월 24일 쇼핑라이브에 LG전자인증점 삼정이 오는 24일 오후 7시부터 8시30분까지 첫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참여한다.

방송을 통해 드럼세탁기와 세탁기 건조기 세트 등을 구매하면 13%를 할인해주고 최대 20만원을 적립해준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5만원도 증정한다. 또 라이브 화면을 캡처하고 포토 리뷰를 남기면 신세계 상품권 1만원을 선물한다. 추첨 발표는 4월 11일, 경품은 4월 13일 발송한다.

방송 중 드럼세탁기 LG F21VDU, F19WDBU, 세탁기건조기세트 F21VDU-6VN, F19WDBU-6WN를구매할 수 있다.

또 라이브 방송에만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단독 상품 100만원 이상 구매하면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준다. 라이브 방송 중 제품 구매를 확정하면 구매자 전원에게 3% N포인트 적립해준다.

아울러 KB국민카드(법인·선불·기프트카드, 카카오뱅크 카드, KB증권카드, KB BC카드 제외)와 NH농협 신용·체크카드(법인·선불·기프트카드, NH BC카드 제외)로 네이버페이 간편 결제 시 추가로 3% N포인트를 지급한다.

구매확정 일자는 4월 11일이고, 포인트 지급일은 4월 30일이다.

이사·혼수 시즌을 맞아 5%를 적립해주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여기에 라이브 중 제품을 구매하면 2%를 추가적립, 최대 7% N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LG 트롬 세탁기 단품을 구매하면 피지(FiJi) 바이럭스 세제 1L를 선물하고, LG 트롬 세탁기와 건조기를 구매하면 피지 바이럭스 세제 1L와 샤프란 아우라 드라이시트(윌유메리미향) 10매 2개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삼정 관계자는 “첫 네이버 쇼핑라이브인 만큼 소비자들에게 드럼세탁기와 세탁기 건조기 세트를 저렴하게 제공한다”며 “이사와 혼수 시즌을 맞아 주방가전 구매를 원하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