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졸인재일자리콘서트 현장채용기업 소개[저스트쿠킹,아이비컴퍼니,스마트기술진흥협회]
고졸인재일자리콘서트 현장채용기업 소개



'꿈을 향한 힘찬 걸음!' 2021 대한민국 고졸 인재 일자리 콘서트!

구직자와 구인기업 간의 만남의 장을 마련하여 고졸 취업을 활성화하고, 청년실업 해소 및 능력 중심 사회 정착에 기여하고자 교육부, 고용노동부, 중소 벤처기업부와 한국경제신문에서 주최하는 이번 취업박람회는 3월 24일부터 25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6홀에서 온. 오프라인 하이브리드방식으로 개최합니다. 다양한 프로그램 중 이번 행사에 가장 중요한 현장 채용면접은 24일 단 하루만 진행되는요, 참가자분들이 가장 궁금해할 고졸 인재 일자리 콘서트 현장 채용에 참가하는 기업을 소개해드립니다.

<첫 번째 소개해드릴 기업은 저스트쿠킹 입니다.>
연남동의 작은 텐동 가게로 시작하여 국내 텐동 업계 1위를 달성한 핫한 F&B 전문 기업인데요, 2016년 치열한 연남동 상권에서 레스토랑 "포레스트"를 시작으로 숲길곱창, 야경, 저스트텐동, 원숭이반점 등 여러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론칭한 F&B 기업입니다. 그중 저스트텐동과 포레스트는 전국 가맹사업을 진행하여, 짧은 기간 동종업계 1등을 달성하였고, 브랜드 기획, 마케팅, F&B 컨설팅에 있어 특화되어있는 기업입니다.

<두 번째 기업은 아이비컴퍼니입니다.>
경양카츠를 시작으로 트렌디한 여러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핫한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빌리어네어 스토어즈와 아이센스리그PC방, 벌툰 만화카페, 초심스터디 등 국내 1등 문화공간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아이센스그룹이 합심한 브랜딩 전문 기업입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기업은 스마트기술진흥협회 입니다.>
스마트 기술 분야 산업의 생태계 활성화를 목적으로 설립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비영리단체로서 스마트 기술 분야의 산업 현황 조사 및 정책 보고서 작성과 중소기업 지원 및 창업 활성화 지원 사업 운영을 주로 하고 있습니다.

감염병 사태로 대부분의 취업 박람회가 온라인으로 개최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전시회, 박람회, 국제회의의 경우 필수 경제 부문임을 고려해 사회적 거리 두기 3단계가 아니라면 개최가 가능한데요, 고졸 인재 일자리콘서트는 거리 두기 단계에 따른 인원 제한 및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방식으로 운영될 예정이니까요, 안심하시고 고졸인재일자리콘서트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원하는 프로그램을 신청하여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한경닷컴 뉴스룸 allmic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