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수호천사내가만드는우리아이보험' 선물 어떠세요

새 학기를 맞아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어린이 보험이 인기몰이 중이다. 이와 관련해 요즘 인기가 많은 보험 상품으로 동양생명의 ‘(무)수호천사내가만드는우리아이보험’이 주목받고 있다.

‘(무)수호천사내가만드는우리아이보험’은 보장내용과 금액이 확정돼 있는 기존 상품과는 달리 가입자가 최대 33개의 세분화된 특약 급부를 활용해 원하는 보험료 수준에 맞춰 필요한 보장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무)수호천사내가만드는우리아이보험’은 피보험자 나이에 따라 ‘태아형’과 ‘일반형’ 중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태아형’은 출산 전 가입 가능한 상품으로 암 진단입원수술을 주계약으로 보장하고, ‘일반형’은 재해장해를 보장한다.

‘태아형’에 가입해 암 진단 시 5000만원, 소액암 진단 시 1000만원의 진단비를 지급하며, 고액 치료비 암 진단 시에는 1억원을 지급한다.(주계약 가입금액 5000만원 기준) 질병 및 재해로 입원하는 경우 1회당 120일 한도 내에서 첫날부터 매일 3만원의 입원비를 보장받을 수 있으며, 1~5종 수술을 받았을 경우 20만원에서 최대 500만원의 수술비를 보장한다. ‘일반형’은 재해로 인해 장해상태가 됐을 경우 1000만원에 해당 장해지급률을 곱해 산출된 금액으로 보장한다.(주계약 가입금액 1000만원 기준)

또한 최대 33개의 다양한 특약을 통해 장해, 암진단비, 뇌혈관심혈관 질환, 중증 질환, 암치료비, 입원수술, 응급재해 등의 주요 담보를 하나의 보험으로 모두 보장받을 수 있다.

‘(무)꿈나무의료보장특약F’는 질병으로 인해 입원 또는 수술 시 해당 질병의 치료비 수준에 맞는 입원수술 급여금을 지급해 고액 치료비에 대한 부담을 줄여 상품 경쟁력을 높였다. 피보험자가 질병분류표에서 정한 1~5종 질병으로 인해 수술을 받을 경우 1회당 최대 300만원의 수술비를 지급한다. 단, 일반형 가입자가 계약일로부터 1년 미만 기간에 수술받는 경우 수술비는 50%만 보장한다. 또한 1~6종 질병으로 인해 입원하면 120일 한도 내에서 3일 초과 1일당 최대 5만원의 입원비를 받을 수 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