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카코리아, 24일부터 액상형 전자담배 ‘하카시그니처’ 할인 이벤트 진행
국내 전자담배 브랜드 ‘하카코리아’가 자사 액상형 전자담배 ‘하카시그니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월 24일부터 진행되며, ‘하카시그니처’ POD 2팩을 구매하면 권장 소비자가 78,000원인 하카시그니처 기기를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하카시그니처는 국내 최초 블랙 세라믹 코일과 메탈 필름의 혁신기술로 차세대 히팅 시스템을 적용한 CSV(Closed System Vaporizer, 폐쇄형 시스템) 전자담배로 별도의 리필 없이 액상 카트리지를 교체할 수 있다.

특히 하카시그니처는 국내 CSV 전자담배 단일 제품 중 블랙라벨군 9종, 화이트라벨군 8종으로 최다 팟을 보유하고 있으며, 기존의 하카시그니처 블랙, 핑크와 함께 한정판 색상 다크브라운, 다크그린, 옐로우, 레드, 퍼플, 블루 등 6종을 추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하카코리아 관계자는 “하카시그니처의 C-Type 출시를 기념해 진행했던 이벤트 이후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기획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행사 기간은 재고소진 시까지로, 각 매장 재고 보유 현황에 따라 이벤트가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하카 고객 서비스 센터 카카오 채널에서 쿠폰을 발급받으면 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