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19일 2020년 한해 동안 최고의 성과를 낸 디자이너를 인증하는 크라운스타 인증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크라운스타는 한 해 동안 높은 성과를 낸 디자이너에게 부여되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만의 인증으로, 2017년을 시작으로 올해까지 총 4회 진행됐다.

경영을 총괄하고 있는 박병연 전무는 “2020년은 소비자의 불안심리로 인하여 비대면 소비가 증가하며 온라인 채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예약시스템이 보편화되는 한 해였다”며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 등 SNS 채널을 운영하고 네이버 N예약, 카카오헤어샵과 같은 O2O 서비스에 적극적인 매장과 디자이너가 높은 성과를 거두었다”고 전했다.

전국의 박승철헤어스투디오 디자이너 2,100여명 중 2020년 최고의 성과로 탑 마스터를 이룬 디자이너는 시화이마트점 김형민 실장으로 매출 집계에서 가장 높은 성과를 보였다. 김형민 실장은 “시술 전 세심한 대화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완벽하게 파악하는 것이 고객 만족도를 높여 재 방문하게 하는 확실한 노하우”라고 말했다.

박승철아카데미를 통해 정식 디자이너로 입문한 김형민 실장은 올 해 디자이너 4년차로 꾸준한 연습으로 실력을 보완하며, 매월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다. 최근에는 바쁜 업무 속에서도 인스타그램 운영뿐만 아니라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직접 촬영, 편집을 하는 등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행하고 있다.

김형민 실장은 “경력이 실력을 대변하지 않는다”라며 “절실함이 실력을 만들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1981년 명동점을 시작으로 올 해 40주년을 맞이한 국내 프리미엄 살롱으로 전국 24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자체 교육기관인 박승철아카데미를 통해 연간 1,500여 명의 인턴과 내·외부 디자이너를 교육하며 우수한 디자이너를 배출하며 미용업계의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