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월 17일 다우데이타 본사 세미나실에서 조인식 거행

– Microsoft Dynamics365 ERP 및 CRM 업무협약

– 신규시장 개척 및 기존 시장 확대를 위한 전략적 제휴 체결

㈜다우데이타(본부장 조성준)은 오는 30일 MS Dynamics전략 파트너 딕스코리아(대표 윤경희), 트루인포(대표 신수원)와 함께 ‘Microsoft Dynamics 전략적 비즈니스 협력’을 주제로 사업제휴(MOU)를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전략적 파트너체결은 MS Dynamics365 제품을 통한 신규시장 개척과 더불어 세일즈 및 마케팅을 통해 다양한 고객사에 교육과 컨설팅을 제공하는 취지로 이루어 졌으며,
이번 체결을 계기로 앞으로 3사의 비즈니스를 더욱 강화할 전망이다.

다우데이타 조성준 본부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어려운 시기에 함께 협업하여 상생하는 모습을 보임으로써 많은 이들에게 본보기가 되었으면 한다. 또한, 비즈니스를 함에 있어 파트너분들께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딕스코리아 윤경희 대표는 “아직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Microsoft Dynamics365 ERP는 클라우드형 제품으로 비용은 물론 편리함 까지 갖춘 제품이며, 화면의 UI가 직관적으로 알기 쉽게 설계되어 있어 누구나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번 일을 계기로 더욱 많은 사용자들에게 알리고자 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끝으로 트루인포 신수원 대표는 “Microsoft의 MVP 능력을 발휘해 비즈니스에 꼭 필요한 영업기회 및 관리 등을 체계적으로 할 수 있는 Microsoft Dynamics CRM의 소개를 다우데이타와 정기적인 웨비나를 통해 알리고, 문의를 하는 고객분들께 맞춤형 무상 컨설팅 및 교육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