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 와이즈캠프, AI로 학습부터 관리까지 도와
3
월 새 학년 신학기가 다가오면서 작년 한 해 홈스쿨링을 제대로 하지 못한 학부모들은 걱정이 점점 커지고 있다. 계획적인 학습을 하지 못했던 아이들은 개학 후 학교 수업에서 어려움을 겪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와이즈캠프의 AI 학습 솔루션이 홈스쿨링 중 아이의 학습과 관리까지 완벽하게 가능해 학부모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초등 수학 국정교과서 발행사 비상교육의 프리미엄 초등 스마트학습 브랜드 와이즈캠프에서는 비주얼코칭을 통해서 학생들의 학습관리를 돕고 있다. 비주얼코칭은 AI와 선생님이 관리하는 와이즈캠프만의 학습 관리 시스템이다.

AI 몰리와 AI 맞춤 리포트가 학생의 학습 중 관리부터 학습 후 피드백까지 담당한다. AI 몰리는 학생의 시선데이터를 저장해 학생이 집중하지 않을 때 학부모 대신 집중 독려를 통해서 200% 학습 몰입을 유도한다.

또한 저장된 학생의 학습데이터는 학부모 앱을 통해서 AI 맞춤 리포트로 제공된다. AI 맞춤 리포트로 학습 습관과 태도, 평가까지 한 눈에 확인 가능하다. 학습 몰입도뿐만 아니라 AI분석과 피드백까지 제공해 학부모가 직접 학생의 학습에 관여하지 않아도 꼼꼼한 학습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업계 유일 그룹형 쌍방향 라이브 화상수업을 통해서 전국 같은 학년 친구들과 함께 수업하고, 발표력을 기를 수 있다.

2주에 한번 시행되는 1:1 전화 튜터링에서 학생과 담당 선생님이 1:1로 통화를 통해서 함께 문제풀이를 하기도 하고, 학습 진도 관리를 한다.

그 외에도 주요과목 심화 학습을 위해서 와이즈캠프에서는 프리미엄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프리미엄 과학 학습이 가능한 오투과학에서는 VR, 3D 등을 이용한 실감형 과학 학습 콘텐츠를 접할 수 있다.

고성 화석 산지, 박물관 등의 과학 학습 현장에 직접 방문한 것처럼 VR체험이 가능한 VR과학여행과 직접 화면과 실험도구를 조작해보며 어려운 과학 원리도 3D간접 경험을 통해서 실감나게 깨우칠 수 있는 가상 실험 콘텐츠가 있어 학생들이 쉽게 과학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과학 교과서에 나오는 과학 원리를 실험하는 교과서 실험, 세계의 역사를 빛낸 과학자들의 생애와 위대한 업적을 애니메이션을 통해 듣고 볼 수 있는 과학자이야기 콘텐츠를 통해 학습할 수 있다.

두두잉글리시에서는 수준별 학습을 위한 레벨테스트를 통해서 결과에 따라 수준별로 추천 맞춤 학습을 진행한다.

초등 영어 영역별 실력 향상을 위해 워즈, 파닉스, 리딩, 스피킹, 그래머 등 다양한 수준별 콘텐츠를 제공하며, 두두영어도서관에서는 실생활 속에서 진짜 쓰이는 영어를 익힐 수 있도록 레벨과 장르별 총 120권의 스토리북을 제공한다. 또한 두두타임즈를 통해서는 영어로 된 신문기사를 읽으면서 새로운 지식을 얻으며 종합적 사고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판다수학에서도 연산, 기본, 발전, 심화 4단계로 수준별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

연산단계에서는 사칙연산과 연산판다 학습을 통해서 바르고 빠르게 정확한 연산을 할 수 있는 학습콘텐츠를 제공한다. 기본과정에서는 개념판다와 유형판다를 통해서 428개의 개념 강의와 1,100개의 대표 유형 문제풀이 학습을 제공한다.

발전단계에서는 문장제판다와 실력평가를 통해서 기본 수준 이상의 문제로 복합 유행의 시험 대비 학습이 가능하도록 해설강의까지 제공한다. 심화단계에서는 사고력판다와 최상위 판다를 통해서 창의 사고력 팩토 수학과 연계한 심화 문제풀이를 제공하며 수학 최상위권 도전을 위한 최고 난이도 문제와 풀이과정을 학습할 수 있다.

와이즈캠프 관계자는와이즈캠프는 AI 학습 관리 시스템을 통해서 꼼꼼한 학습관리를 진행하며, 수준별 학습이 가능한 프리미엄 콘텐츠로 자녀와 학부모 모두 스트레스 받지 않는 홈스쿨링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와이즈캠프는 개뼈노트를 그리고 자랑할 수 있는와캠 리더 챌린지이벤트, 학부모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총 14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와이즈캠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