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교사이트 ‘고마워아이티’, 3년간 고객 위해 당일 현금 사은품 지급 이어와
코로나19로 재택근무, 온라인 강의 등 비대면 활동이 많아지면서 인터넷 사용량이 덩달아 늘고 있다. 이에 초고속인터넷을 이용하고자 인터넷비교사이트를 통해 요금제 및 사은품 여부를 확인한 후 가입하는 소비자가 급증하고 있는 추세다.

인터넷에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라는 키워드를 검색하면 인터넷가입현금지원,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등의 연관 키워드가 함께 뜨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로써 소비자들이 사은품에 많은 비중을 두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간혹 사은품 미지급으로 인한 피해 사례가 발생하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이 가운데, 인터넷비교사이트 ‘고마워아이티’가 3년간 고객 위해 당일 현금 사은품 지급을 이어오고 있다고 전했다.

고마워아이티는 인터넷티비(IPTV)가입, 인터넷설치 등 인터넷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지원한다. sk브로드밴드, kt인터넷, lg인터넷 등 통신사별 요금제와 월 요금, 가입 사은품 등을 한번에 비교할 수 있도록 시세를 공개하고 있으며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미리 선택하고 비교할 수 있어 불필요한 상담 없이 가입 가능하다.
인터넷비교사이트 ‘고마워아이티’, 3년간 고객 위해 당일 현금 사은품 지급 이어와
특히 고마워아이티는 당일 설치 및 당일 현금 사은품 지급을 약속한 업체로 유명하다. 가입 전후 계약 내용이 다르거나 가입 후 사은품 지급까지 오랜 시간이 소요되는 여타 업체와 달리 신속한 설치와 사은품 지급을 진행하고 있다.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서비스 마인드로 1:1 맞춤 인터넷가입 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실제로 고객후기 게시판에는 ‘계속 되는 질문에도 친절하게 답변해줘서 좋다’, ‘사후관리가 철저하다’ 등의 후기가 잇따라 올라오고 있다.

또한, 고마워아이티는 문의를 남기면 원하는 시간에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 밖에 생일 이벤트, 후기 이벤트 등 상시 진행되는 행사로 푸짐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고마워아이티 관계자는 “자사는 업계에서도 상위권에 해당하는 최대 46만원 상당의 파격적인 현금사은품을 지급하고 있다. 또, 빠른 설치와 정확한 접수로 좋은 점수를 얻고 있으며 기존 고객들이 신규 고객을 소개하는 업체로도 유명하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비교사이트 ‘고마워아이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