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가 인테리어 성수기 봄 시즌을 맞아 벽지 베스트셀러 ‘LG지인 벽지 베스띠·휘앙세’의 올해 신제품을 선보였다.

‘베스띠’는 합리적인 가격대와 트렌디한 디자인의 PVC(폴리염화비닐)벽지 제품이다. ‘휘앙세’는 천연 펄프를 사용한 합지벽지로 가격은 부담 없으면서 간편하게 시공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베스띠 벽지는 내추럴, 팝 모던, 레트로 등 세 가지 테마 총 155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국내 벽지 최초로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 최고등급인 1등급 획득한 제품이다. 휘앙세는 내추럴, 모던, 레트로 등 세 가지 테마의 161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LG하우시스는 샘플북 만으로도 고객이 제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홈 스타일링 팁이 담긴 샘플북을 함께 공개했다. 샘플북을 통해 거실·침실 등 공간별 맞춤 추천 제품과 실제 시공된 공간 시뮬레이션 이미지까지 살펴볼 수 있다. 조대영 LG하우시스 장식재사업부장 상무는 “2021년형 베스띠·휘앙세 벽지는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쾌적하고 안전하면서도 개성있는 공간을 원하는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제품”이라며 “최신 트렌드와 세분화 돼가는 고객 수요를 반영한 벽지 제품을 계속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서기열 기자 philo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