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법은 암기가 아닌 법논리를 가지고 정확하게 이해하셔야 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에서 민법 및 민사특별법을 강의하는 신대운 교수의 말이다. 신 교수는 오랜 강의 경험으로 수험생들이 어떤 것을 어려워하는지, 어떻게하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한지 가장 잘 아는 사람이다.

공인중개사 업계 1타 강사로 통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신대운 교수는 주요 공인중개사 학원에서 민법 및 민사특별법 다년간 강의했으며, EBS 강사를 거쳐 현재는 에듀윌 공인중개사에서 강의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에듀윌 2주끝장 쉬운 민법’ 등을 집필한 관록있는 교수다.

핵심을 꿰뚫는 명쾌한 강의로 수많은 합격생을 배출한 신대운 교수의 수강후기 게시판에는 “공부를 하고 싶게 만드는 강의”, “맥이 잡히는 강의”, “차근차근 흐름을 잡아준다”, “체계적이고 꼼꼼한 설명”, “가뭄에 단비 같은 강의” 등 강의에 대한 극찬으로 가득하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민법 및 민사특별법 신대운 교수는 군더더기 없는 강의로 쉬운 ‘민법의 길’을 제시한다. 먼저 문제의 포인트를 잡고, 핵심 포인트를 잡아 어떠한 고난도 문제도 해결할 수 있도록 문제풀이 노하우를 공개하며, 합격에 필요한 내용만을 체계적으로 설명해 흔들리지 않고 합격까지 완성할 수 있는 강의를 펼친다. 특히, 수험생이 알기쉽게 일상생활의 비교를 통해 민법을 재밌게 강의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신대운 교수는 “민법은 단순히 많은 시간을 투자하거나 암기를 한다고 해서 완성할 수 있는 과목이 아니다. 법에 대한 논리적 체계를 갖춰야 정확히 이해할 수 있다”라며, “어떤 문제나 난이도에도 흔들리지 않는 체계를 잡아 주는 것이 강의의 핵심”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다양한 사례를 활용해 문제의 포인트를 잡고 핵심을 끌어내는 연습도 실전 감각 향상을 위해 꼭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민법 및 민사특별법 신대운 교수의 강의는 에듀윌 온라인을 통해 인강으로 수강 가능하며, 서울 천호학원, 인천 부평학원, 경기 성남학원 등 3개의 직영학원에서 오프라인 강의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