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의 대표브랜드 에버콜라겐이 오는 20일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이하 왕톡)를 통해 에버콜라겐의 첫 프리미엄 라인 ‘에버콜라겐 로열에이지 시그니처 앰플’을 론칭한다.

피부 건강을 향한 에버콜라겐의 집념과 뉴트리의 진보된 콜라겐 과학의 결정체 저분자콜라겐 트리펩타이드가 집약된 프리미엄라인 ‘에버콜라겐 로열에이지 시그니처 앰플’은 피부 세포와 동일한 구조의 저분자콜라겐트리펩타이드가 탄탄하고 밀도 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피부 세포와 동일 구조인 트리펩타이드(Gly-Pro-Hyp) 구조로, 국내 최초 식약처로부터 피부 개선 이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주원료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한국인 여성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섭취 2주 후 피부 표피 수분량 개선, 4주 후 진피치밀도 개선, 섭취 중단 2주 후 피부 건강 개선 등 총 11중 피부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또한 에버콜라겐 로열에이지 시그니처 앰플의 ‘트리플 레드 포뮬러(인삼열매, 산수유, 오미자)’까지 부원료로 배합한 프리미엄 라인이다.

뉴트리 관계자는 “대한민국 1등 건강기능식품 콜라겐, 에버콜라겐의 첫 프리미엄 라인 특별한 당신에게 걸맞는 신제품 ‘에버콜라겐 로열에이지 시그니처 앰플’을 이번 왕톡 방송을 통해 최초로 론칭한다”며, “하루 한병, 프리미엄 콜라겐으로 속부터 탄탄하고 밀도 있는 피부를 간편하고 건강하게 관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버콜라겐의 첫 프리미엄 라인 ‘에버콜라겐 로열에이지 시그니처 앰플’은 오는 2월 20일 토요일 오전 8시 20분부터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 론칭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