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청솔학원 재수정규반 22일(월) 개강… ‘강북·노원지역 재수생 모집’
강북·노원 재수학원 강북청솔학원이 오는 2월 22일 재수정규반을 개강한다.

강북청솔학원은 초개인화 1:1맞춤형 재수학원으로 학원 시스템을 전면 개편하고, 시설 또한 전면 리모델링을 실시했다. 특히 강북청솔학원의 김시황 원장은 이투스교육 전 지점에서 사용 예정인 성취도 및 학습성향 진단키트의 개발을 주도하여 주목받고 있다. EBS 변형교재(다이제스트) 영어 교재팀의 책임 원장이며, 최근 3년간 6평, 9평, 수능의 직접 연계 문항을 100% 적중시킨 베테랑 입시 전문가라는 설명이다.

해당 학원은 입학 시 진단 평가를 통한 학습수준 및 학습 성향을 점검하고, 담임 선생님과의 상담을 통해 개개인만의 학습 로드맵을 구성한다. 이후 진도별, 수준별 개인 맞춤 시간표를 설계해 강의를 수강하고 선택사항이 많은 탐구과목 같은 경우, 더욱 효율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가이드 설명회를 개최한다.

강북청솔학원은 이렇듯 정밀한 진단에 기반한 개인 맞춤 학습설계 시스템을 갖췄으며, 정해진 학원 수업을 무조건 따라가야하는 기존 방식과 달리 진도와 수준에 맞춰 나만의 시간표를 짤 수 있어 보다 ‘개인’에 집중해 효율적인 학습관리가 가능한 것이 큰 특징이다.

아울러 베테랑 입시전문가들로부터 체계적인 입시 지도를 받을 수 있다. 각 담임 선생님들이 개인을 분석해 입시 전략을 설계하고, 학생부 종합전형 대비 자기소개서 작성지도 및 면접교육을 실시한다. 또 대학별 고사를 대비한 논구술 수업도 개설되어 있다.

강북청솔학원 재수정규반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