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이달의 으뜸 중기제품 참가기업 모집

2014년에 제정되어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 '이달의 으뜸 중기제품'은 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경제신문이 주최, 중소기업중앙회,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IBK기업은행, 중소기업유통센터, 홈앤쇼핑의 후원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술력은 있으나 판로개척과 인지도 제고 등에서 고전하고 있는 중소기업들을 발굴해 매월 4개의 으뜸 중기제품을 선정하여 한국경제신문 지면에 소개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우수성을 체계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수시로 신청 접수를 받고 있으니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 기술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대상은 중소기업 기본법에서 정한 기준을 충족하는 중소기업, 신청 접수 시점으로부터 3년 이내에 국내에서 개발된 제품 기술이면 신청 가능합니다. 신청방법은 올마이스 및 으뜸 중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메일로 접수하면 됩니다.

선정 절차는 해당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위원회에서 2차 현장심사 대상 기업을 선정하고,한국경제신문 기자가 현장심사 대상 기업에 방문하여 2차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됩니다. 2차 현장심사에서 결격사유가 없는 신청기업은 인터뷰 및 사진촬영이 진행되고 매월 4개의 선정 제품이 한국경제신문 지면에 소개됩니다.

이렇게 한 해 동안 선정된 선정기업의 CEO를 연말에 초청하여 선정패를 증정하고 이중 5개의 우수 제품을 추가 선정하여 상장을 수여하는 올해의 으뜸 중기 대상 시상식이 개최됩니다.이렇게 다양한 혜택이 있지만 별도에 비용 없이 무료로 진행되니까요, 많은 신청 바랍니다.

한경닷컴 뉴스룸 allmice@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