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비타코리아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콤비타 치약’ 제품이 CJ오쇼핑과 만나 한정수량 역대급 할인 기회를 제공한다.

뉴질랜드의 청정자연을 담은 건기식 및 마누카꿀 대표 브랜드 콤비타의 효자템이라 할 수 있는 ‘콤비타치약’은 47년 양봉전문기업 콤비타에서 직접 생산하는 프로폴리스 추출액이 함유되어 있는
이른바 프리미엄 천연 치약이라 할 수 있다.

콤비타 치약은 프로폴리스 이 외에도 자연유래성분인 티트리오일, 스피아민트오일, 페파민트오일, 회향유, 감초추출액 등이 함유되어 있어 사용감이 부드럽고, 자극적이지 않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때문에 온 가족이 함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허브치약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콤비타치약은 뉴질랜드 정부에서 인증하는 Fern mark를 획득하여 고품질을 입증한 만큼 많은 신뢰를 받고 있다. 더불어 최근 가습기 살균제 내에 포함되어 걱정우려성분으로 대두되고 있는 MIT/CMIT는 물론 트리클로산, 파라벤4종, 벤조페논 등의 유해성분들을 적극적으로 배제하여 만들어지고 있다.

콤비타는 보다 건강한 치약을 만들기 위한 노력으로 천연색소인 엽록소로 제품의 색깔을 유지하고, 무불소/무동물성원료/무방부제 등을 실천함으로써 원료부터 완제품까지의 전 과정을 까다롭게 관리하고 있다.

콤비타코리아는 새해를 맞아 2월 6일(토) 9시 20분 단 하루, CJ오쇼핑 대표 프로그램 강주은쇼를 통해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다가오는 설, 명절 선물 준비로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콤비타코리아는 역대급 할인율의 콤비타 치약을 추천하고자 한다.
.
자세한 내용은 콤비타코리아 공식몰과 공식 SNS계정(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