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인포커스영어학원 제공

사진제공 : 인포커스영어학원 제공

미국 동부 사립학교 현지 교육방식을 도입한 인포커스영어학원이 원주 본원 캠퍼스에서 내달 4일부터 6일까지 유치원 또래 연령 어린이를 대상으로 유치부 종일반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인포커스영어학원 측에 따르면 유치부 수업 정원은 소그룹 수업으로써 각 반별 10명 단위이며 이번 입학생 모집은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또한 입학설명회 특전으로써 추첨을 통해 학비 50% 할인, 친구추천 할인 등의 이벤트가 마련된다. 재학생 대상으로는 정기적인 레벨테스트를 통해 성적 우수학생에게 학비 전액이 면제되는 장학금 제도를 운영 중이다.

인포커스영어학원은 원어민이자 영어교육가인 Chloe Palma 원장이 운영하는 어학원으로써 영어를 제2의 언어로 사용하는 ESL 환경과 가장 유사한 교육방식을 적용코자 미국 현지 유치부 과정과 동일한 커리큘럼 및 교재를 사용하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성장기 유치부 어린이들의 체력증진과 함께 자연스럽게 영어를 말하고 몸으로 익힐 수 있도록 펜싱스포츠를 영어교육에 접목한 특성화 교육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체험식 영어회화 수업을 통해 생동감 있고 흥미로운 영어교육환경을 마련코자 영어도서관, 플레이존, 마켓, 베이커리&아이스크림샵, 은행, 병원, 극장, 쿠킹&파티룸, 코딩룸, 뮤직룸, 블록룸, 레이레이션&스포츠룸 등 실물영어시설을 기반한 실내영어마을을 구축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인포커스영어학원 관계자는 “본원은 미국 현지에서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검증된 유치부 과정과 동일한 커리큘럼 및 영어유치원교재를 적용한 체험형 교육방식으로 운영 중이다. 또한 유치부 펜싱 프로그램은 집중력향상과 소근육발달에 매우 효과적인 펜싱스포츠를 영어로 체득하는 과정에서 스포츠를 영어로 배우며 자연스러운 실력향상이 이뤄질 수 있다. 아이들은 쉽게 접하기 어려운 펜싱스포츠를 체험하며 자신감 또한 커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구축한 본원의 실내영어마을에서 원어민과 함께 하는 체험형 학습은 실제 다양한 상황에서 필요한 적절한 단어와 문장들이 자연스럽게 발화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어 혁신적인 자녀 영어교육을 원하는 원주지역 학부모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본원은 앞으로도 아이들의 몸과 마음이 영어를 기억할 수 있는 올바른 영어학습방법과 교수법을 연구해 나갈 것이며 이번 2021학년도 입학설명회 또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