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사이언스는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 전속모델로 트로트 가수 영탁을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아이엘사이언스는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 전속모델로 트로트 가수 영탁을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스마트 광학 테크 기업 아이엘사이언스는 폴리니크(FOLLINIC) 신규 모델로 트로트 가수 영탁을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영탁은 TV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선(善)으로 선정된 이후 음악 및 방송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폴리니크는 아이엘사이언스의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로 아이엘사이언스만의 특허 기술을 두피·모발 케어 디바이스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은 두피 전용 홈케어 디바이스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와 식약처로부터 인증받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토닉’이다.

아이엘사이언스 관계자는 "전 연령층에서 사랑받는 영탁과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폴리니크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판단해 새롭게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영탁이 출연하는 광고 영상은 다음달 초 TV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 영탁과 함께하는 팬미팅, 컬래버레이션 굿즈 발매 등 프로모션도 선보일 계획이다.

아이엘사이언스 관계자는 “영탁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폴리니크가 지향하는 브랜드 가치가 잘 부합해 좋은 케미를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 영탁과 함께 선보일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민경진 기자 m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