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KT&G 아시아 대학생 창업교류전(ASVF)' 학생 심사단 모집
한국경제신문 올콘 아나운서 이규원입니다. 한국경제신문에서 주최 및 주관하고 KT&G와메리츠 증권에서 후원하는 '2021 KT&G 아시아 대학생 창업교류전(ASVF)'에서 이번에는 학생 심사단을 모집합니다.



2021년 21회째를 맞는 2021 KT&G 아시아 대학생 창업교류전은 각국의 아시아 학생들이 서로의 아이템을 발표하고 토론을 통해 서로의 문화와 경제, 사회 전반에 대한 폭넓은 교류를 하는 지식의 장을 제공하는 국제 창업 아이템 교류 행사입니다.

심사단에 선정되신 분은 2021년 4월 1일에 진행되는 아시아 대학생 창업교류전 국제 대회를 온라인을 통해 감상 후 참가팀에 점수 평가를 진행하게 됩니다. 모집기간은 2021년 2월 24일 오후 4시까지이고 신청서 및 재학 증명서를 이메일로 제출해 주세요. 국문과 영문 신청서 중 편한 양식 1개만 작성하여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지원 자격은 대학생과 대학원생으로 21년 2월 졸업예정자는 제외합니다. 국적, 성별, 거주 지의 제한은 없으며 4월 1일 오전 8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되는 아시아 대학생 창업교류전 의 온라인 생중계 방송 시청 및 평가 진행이 가능하셔야 합니다.

성실히 심사를 수행해주신 분들에게는 1인당 3만 원을 심의수당으로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갤럭시 버즈 라이브와 10명에게 갤럭시핏2의 상품을 드립니다. 자신의 의견이 행사의 결과에 반영될 뿐만 아니라 수당과 상품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정말 신청하지 않을 이유가 없는 대외활동이네요. 학생 심사단으로 소중한 의견을 보태고 싶으신 분들은 학생 심사단에 지원해 보세요!

올콘이 전하는 공모전 및 대회활동 소식은 SNS를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제공되며, 더 자세한 정보는 올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한경닷컴 뉴스룸 allmic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