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KT&G 아시아 대학생 창업교류전(ASVF)' 서포터즈 모집

한국경제신문 올콘 아나운서 이규원입니다. 요즘 들어 창업에 대한 관심이 점점 늘어나고 있죠. 최근 막을 내린 드라마 [스타트업]도 창업에 관련된 참신한 스토리로 주목을 받았는데 요. 이번에는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로 넓혀진 대외활동을 가지고 왔습니다. 한국경제신문에 서 주최 및 주관하고 KT&G와 메리츠 증권에서 후원하는 '2021 KT&G 아시아 대학생 창업교 류전(ASVF)' 서포터즈입니다.



2021년 21회째를 맞는 2021 KT&G 아시아 대학생 창업교류전은 각국의 아시아 학생들이 서로의 아이템을 발표하고 토론을 통해 서로의 문화와 경제, 사회 전반에 대한 폭넓은 교류를 하는 지식의 장을 제공하는 국제 창업 아이템 교류 행사입니다. 서포터즈에 선정되신 분은 2021 아시아 대학생 창업교류전의 행사에 참석 후 후기를 본인의 SNS에 업로드하시게 됩니다.
모집 기간은 1월 20일 수요일 오후 4시까지이고, 신청서 및 재학 증명서를 이메일로 제출 해주시면 됩니다. 이후 온라인 면접을 거친 후 최종 선발됩니다.

지원 자격은 대학생과 대학원생으로 21년 2월 졸업예정자는 제외합니다. 국적과 성별의 제 한은 없지만, SNS 채널을 운영 중이어야 하고 2021년 2월에 예정된 워크숍과 4월에 예정된 창업탐방에 반드시 참석하셔야 합니다.

서포터즈 활동 이후에는 수료증이 발급되며 우수 서포터즈는 별도의 시상도 있습니다. 그리 고 2021년 4월에 진행되는 창업 탐방 프로그램의 참가 기회도 제공됩니다. 이 서포터즈는 취업을 앞둔 대학생분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기회일 것 같은데요. 서포 터즈 활동뿐만 아니라 좀 더 넓은 세상에서 자란 각국의 사람들과 교류하는 기회까지. 놓치지 면 아쉬울 대외활동이 이렇게 하나 더 추가됩니다. 올콘이 전하는 공모전 및 대외활동 소식은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제공되며, 더 자세한 정보는 올콘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한경닷컴 뉴스룸 allmice@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